북문 의성국밥집인가 여기 혼밥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4.27. 21:47
- 2173
어디 국밥집에서는 혼밥 싫어한다는 글을 본적있어서 되나 싶어서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냄새 오지던데..
0
0
느린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밥 가능
0
0
가벼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사람 많을때는 좀 그렇죠
0
0
가벼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진짜.. 역겨움.. ㅠ왠만하면 가지마세요 전 100그릇공짜로준대도 안먹습니다..
0
0
배고픈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