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574 그레이vs컨버스로우 베이지
글쓴이
- 2012.08.22. 15:51
- 2040
일단 뉴발은 싸서 샀는데 사만원에
컨버스는 무통 걸어놨는데 고민 중이에.(만 팔천원)
ㅠ둘중에 어느거를 사는게 좋을까요?ㅠ
컨버스는 무통 걸어놨는데 고민 중이에.(만 팔천원)
ㅠ둘중에 어느거를 사는게 좋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버스는 겨울에 발시려죽고 밑창딱딱해서 발아프고
고딩때 신고 공찻다가 신발 다터지고 발 맛간이후로 안신어여ㅋㅋ
고딩때 신고 공찻다가 신발 다터지고 발 맛간이후로 안신어여ㅋㅋ
0
0
훈훈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수국
누가 겨울에 컨버스를 ㅋㅋㅋㅋㅋㅋㅋ 님이 잘못했네
0
0
어두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 보여줘요 ㅋㅋ
0
0
밝은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빌보다 통풍도 잘되고 색도 많아서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