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목 과제 제출요 ㅜㅜ
글쓴이
- 2015.04.27. 22:43
- 1065
사이버강의실에 제출하라고 문제 찝어주셨는데
이거 타이핑해야하나요 설마 ㅜㅜ
연습장에 푼거 스캔하면 에프맞나요..
도와주세요 ㅜ
이거 타이핑해야하나요 설마 ㅜㅜ
연습장에 푼거 스캔하면 에프맞나요..
도와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 타이밍한다는생각못해봤는데 ㅋㅋㅋ 교수님께서특별한언급없으셨으면 수기로작성하면되는거아닐까요 수학수업 4년내내들으면서 타이핑친적은 수학적프로그래밍이라는 수업뿐이었어요 ㅋㅋㅋ컴퓨터수업 ㅎㅎ
0
0
멋쟁이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비비추
댓글감사합니다 흐규
사이버상에 제출을 해야하니 수기로 작성해서 스캔을 하는게 맞죠??
물론 교수님이 특별한말씀없으셨었어요
사이버상에 제출을 해야하니 수기로 작성해서 스캔을 하는게 맞죠??
물론 교수님이 특별한말씀없으셨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하면되지않을까요 ㅋㅋ 찜찜하시면 교수님께물어보는게 ㅎㅎㅎㅎ 아마 꼭 컴으로작성하란말없었으면 수기면될거에요
0
0
멋쟁이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황송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