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힐 신어도 될까요? 날씨?
글쓴이
- 2015.04.27. 23:53
- 1783
낮은 너무덥고
밤은 또 춥고
일교차가 커서..
권한이 없습니다.
우와... 저는 날씨는 그렇다해도 부산대 경사에서는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
0
0
난쟁이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웨지힐은 오히려 그냥 힐보다 경사에선 편하죠ㅋㅋㅋㅋ 근데 내일 비온대요ㅜㅜ 그래도 뭐 비오면 오히려 맨발이 편하긴합니당 추워서 그렇지
0
0
멋진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위타시면 긴바지를 입으세요.
혹시 치마나 레깅스, 스타킹 이렇게 입으시면서 춥다고 하시는 것은 아니죠??ㅎㅎ
혹시 치마나 레깅스, 스타킹 이렇게 입으시면서 춥다고 하시는 것은 아니죠??ㅎㅎ
0
0
따듯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다시 날씨가 조금 쌀쌀해져서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는듯 하네용ㅎㅎ
0
0
착실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돼요.
0
0
머리좋은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