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2학년 과목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4.27. 23:59
- 2035
유기화학 이나 물리화학 1학기때 1 안듣고
2학기떄 유기화학2 물리화학2 들을수있나요 ?
선수과목제한 이런게 있나해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과마다 다릅니자
0
0
현명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안된다고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유기1이랑 물리1을 안듣고 2를 어떻게 따라가요..
저거 알아도 답이 안나오는데 공대생맞아요?
저거 알아도 답이 안나오는데 공대생맞아요?
0
0
바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물박달나무
물화1은 듣고있는데 유기는 1 안듣고있거든요 ㅋㅋ 다른거 들어야하기도하고 ..유기화학은 자신있어서 ㅠ2만 신청못하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물리화학은 헬인데 ..
0
0
바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억울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