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고수님들!
글쓴이
- 2015.04.28. 00:42
- 1447
갤럭시 s6 엣지 LG g4 나오면 지금 보다 가격 떨어질 까요??? g4 나오고 일주일 이내로 많이 떨어질까요?
아이폰 6+는 지금 공시지원금이 적어서 가격이 영꽝이던데 언제쯤 떨어질까요...?ㅠ
아이폰은 원래 가격변동이 많이 적나요?
아이폰 6+는 지금 공시지원금이 적어서 가격이 영꽝이던데 언제쯤 떨어질까요...?ㅠ
아이폰은 원래 가격변동이 많이 적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g4가 뭐가 좋다고 엣지 지원금을 올릴까요.ㅋㅋ g4 지원금을 늘리지 엣지 지원금을 올리진 않을 거 같네요. 아이폰도 지원금 굳이 안올려도 수요가 있으니 올리지 않을 거 같네요.
0
0
바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통법 내에서 신규폰의 경우 6개월~1년 안에는 그렇게 변동폭이 안 클겁니다.
지원금도 조금이고 원금 자체가 비싸니까요.
사실려면 s6랑 g4 이전 모델들이 가격이 떨어지겠죠. 구형폰이 되었으니 아무래도 언능 남은 재고를 팔아야되니까요. 그리고 s6 엣지는 인기가 많아서 g4 나와도 안 떨어질겁니다.
아이폰이든 뭐든 지금 단통법 내에서 신제품 가격 떨어뜨리는 것 자체가 손해인데 누가 떨어뜨리겠습니까... 신제품 사시고 싶으면 빨리 사는게 답입니다. 몇달 지나도 10만원도 안 떨어지는데 그거 기다리느니 차라리 빨리 사는게 더 현명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원금도 조금이고 원금 자체가 비싸니까요.
사실려면 s6랑 g4 이전 모델들이 가격이 떨어지겠죠. 구형폰이 되었으니 아무래도 언능 남은 재고를 팔아야되니까요. 그리고 s6 엣지는 인기가 많아서 g4 나와도 안 떨어질겁니다.
아이폰이든 뭐든 지금 단통법 내에서 신제품 가격 떨어뜨리는 것 자체가 손해인데 누가 떨어뜨리겠습니까... 신제품 사시고 싶으면 빨리 사는게 답입니다. 몇달 지나도 10만원도 안 떨어지는데 그거 기다리느니 차라리 빨리 사는게 더 현명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0
0
억쎈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ㅠ 두분 감사합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파심(노파도 아니지만)으로 말하면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폰으로는(단통법때문에 가성비도 웃긴 말이지만) 삼성 A시리즈(A5,A7)이나 LG G3A(성능은 G2정도, 가격은 40만 언저리)를 추천합니다.
6 엣지를 꼭 가지고 싶어! 라고 하시면 그냥 정문 앞 괜찮은 대리점 어딜 가든 가격은 비슷할 겁니다.(공시지원금 말고 추가지원금이라고 해서 대리점마다 자율적으로 더 줄 수 있거든요.)
6 엣지를 꼭 가지고 싶어! 라고 하시면 그냥 정문 앞 괜찮은 대리점 어딜 가든 가격은 비슷할 겁니다.(공시지원금 말고 추가지원금이라고 해서 대리점마다 자율적으로 더 줄 수 있거든요.)
0
0
바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
0
0
친숙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