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속상해요
글쓴이
- 2015.04.28. 01:52
- 2025
제가 평소에 언행이 어땠길래 그러는걸까요.....
근 2년동안 너무 안좋은 일만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하고 연락도 안하고 지냈는데
제가 남욕하고 다닌다고 하는 소리를 친구가 들었데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근 2년동안 너무 안좋은 일만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하고 연락도 안하고 지냈는데
제가 남욕하고 다닌다고 하는 소리를 친구가 들었데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정할건인정하고솔직하게살면된다 거짓은반감을살뿐
0
0
살벌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뭔 말이지.ㅋㅋㅋㅋ
0
0
정중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매발톱꽃
찔리는사람만이알수있다
0
0
살벌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뭔 이상한 소리를 하는거지....ㅋㅋㅋ
정신 차리세요;;
정신 차리세요;;
0
0
정중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매발톱꽃
니얼굴에똥이나싸라이씨방녀나
0
0
살벌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씨발년이한번참아줬더니만 꼭지랄맞게욕을해줘야말귀를알아쳐먹어요
0
0
살벌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싸이코패스네..ㅋㅋㅋㅋㅋㅋ
에효 안 스럽다 임마.
얼마나 대우를 못 받으면 저런 소리를 하고 사는건지.
인생 참 비참하게 사나보네^^
힘내렴^^ㅋㅋㅋㅋㅋ
미친.
싸이코패스네..ㅋㅋㅋㅋㅋㅋ
에효 안 스럽다 임마.
얼마나 대우를 못 받으면 저런 소리를 하고 사는건지.
인생 참 비참하게 사나보네^^
힘내렴^^ㅋㅋㅋㅋㅋ
0
0
정중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매발톱꽃
꼬추에보지넣는소리하지말고 잠이나자쇼늦었는디
0
0
살벌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아이고ㅜㅜ 님까지 열받아하지 마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하늘말나리
네 그래서 제가 제가 어땠는지 되돌아보게 되더라구요. 근데요 저 정말 맹세코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 모르겠네요. 아무도 안만나고 있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얘기가 돈다는 표현이 진심 이해가 안되요. 얘기가 돌면 임금님 귀는 당나귀귀~하고 소리만 들리나? 그 말을 하는 사람이 누군지 분명히 알텐데 왜 증거를 못대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덧글이 더러워서 글쓴이 글에 집중이 안되네요;;;;
0
0
냉철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생강
ㅠㅠ 정말 화났어요.... 누가 내가 다른사람얘기한다고 하는데 그건 말 안해주고....ㅠㅠ 얘기못할거면 얘기를 꺼내지 말아야죠... 이것도 뒴담화 아닌가요? 그렇게 말한 사람도 뒷담화한건데. 어이가 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규칙은 그냥 폼인줄아나
0
0
예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