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차 선발완료 언제 지급완료로 바뀌는지ㅠㅠ
글쓴이
- 2015.04.28. 10:18
- 3236
예~전에 국장 2차 받았단 글도 봤었는데
국가장학금 일처리가 되게..별로네요. 지원날짜는 칼같은데도 지급되는 날짜는 정해져 있는것도 아니고 두루뭉술하니 받는 이도 있고 못받는 이도 있고. 지식인만 봐도 혼돈의 카오스ㅋㅋㅋ어휴
지원받는 건 정말 고맙지만..
권한이 없습니다.
답변도 디게 두루뭉실하더라구요
0
0
기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재단들어가니까 유형2 유형1 한꺼번에 대상이 되는 학생들이 아직 못받은것같던데요? 저 하나는 선발완료고 하나 학사정보심사중이라고 아직 떠있더군요
0
0
발냄새나는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연잎꿩의다리
저도 마찬가지에요 ;;
학교 원스탑에는 얼마 들어온다고 국장 1만 나와있고 또 무슨 학업지원장학금인가 있는데 이건 왜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혼란스러운..
학교 원스탑에는 얼마 들어온다고 국장 1만 나와있고 또 무슨 학업지원장학금인가 있는데 이건 왜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혼란스러운..
0
0
빠른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괭이밥
저도 원스탑엔 장학내역에 있던데 실제론 아직 못받았어요.
0
0
기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