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독립, 민주화운동 사유로 군면제 되었는데요.
글쓴이
- 2015.04.28. 11:22
- 1606
저희 고조부, 증조부께서는 독립운동가셨고
할아버지, 아버지께서는 민주화운동하셨고
근데 고조부, 증조부는 일본에 의해
죽음을 당하셨고
할아버지는 박정희때 고문 후유증으로
돌아가셨어요.
그러다보니 집안에 남자라고는
아버지랑 저밖에 없어서
군면제 받았어요.
근데 군면제라면
사유가 어떻든간에
사회에서나 결혼할때
이상한 눈으로 보는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할아버지, 아버지께서는 민주화운동하셨고
근데 고조부, 증조부는 일본에 의해
죽음을 당하셨고
할아버지는 박정희때 고문 후유증으로
돌아가셨어요.
그러다보니 집안에 남자라고는
아버지랑 저밖에 없어서
군면제 받았어요.
근데 군면제라면
사유가 어떻든간에
사회에서나 결혼할때
이상한 눈으로 보는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없음
0
0
꾸준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찝찝하면 다녀오세요
0
0
꾸준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든든하고 대단한 집안에서 태어나셨네요~!ㅎㅎ
0
0
촉촉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오동나무
남자가 씨가 말랐네요ㅎ
저도 중딩때 촛불집회 나갔는데ㅋ
저도 중딩때 촛불집회 나갔는데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면제 사유가 매우 매우 존경받을 일이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왜 군면제 되었냐고 하시면 당당하게 밝히시면 오히려 더 좋은 인상을 줄 것 같네요.
다만 면제사유가 다른 분들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본인께서 더욱 책임감있게 행동하셔야 될 점도 있을 것 같네요.
걱정하지 마세요.
왜 군면제 되었냐고 하시면 당당하게 밝히시면 오히려 더 좋은 인상을 줄 것 같네요.
다만 면제사유가 다른 분들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본인께서 더욱 책임감있게 행동하셔야 될 점도 있을 것 같네요.
0
0
멍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수박
네ㅜ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녀오시는것도 나쁘진않습니다 면제지만 다녀왔다라고하면 남자들 사회에서 평생 두고두고 존중받습니다 군필자들사이엔 묘한 그런게있어요
1
0
처참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이상한 눈으로 안봐요~ 평소 책임감 있게 보이시면 저러한 사유와 합쳐쳐서 더 좋게보일거 같아요
이런 사유는 널리 알리셔도 됩니다.
이런 사유는 널리 알리셔도 됩니다.
0
0
과감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제받을만한 이유가 있는건데 면제라는 이유로 이상한 시선으로 보는게 이상한거죠!
0
0
방구쟁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아버님과 할아버님의 아들이자 손자이시군요 두 어르신께 존경을 표합니다.
0
0
창백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