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글쓴이
- 2015.04.28. 16:54
- 1530
ㅉㅉ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저렴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0
0
초조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참나리
내가글을잘못쓴건가 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마다 사정이 있으니까요.
0
0
우아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멍석딸기
그 사정이라는게 이해가안가서그래요ㅋㅋ 집안형편이 안좋은데 사립으로가는건 빚쟁이가되겠다는건데
형편이좋으면 재수학원같은곳이 오히려공부분위기며 훨씬나은데 구지 도서관올필요가없구요
형편이좋으면 재수학원같은곳이 오히려공부분위기며 훨씬나은데 구지 도서관올필요가없구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구지가 아니라 굳이고 재수학원이면 다 중산층 이상이에요? 사립가면 빚쟁이?ㅋㅋㅋㅋ 와 진짜 어디부터 가르쳐줘야 할 지 감도 안 잡히네요^.^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뱀딸기
부대에서 공부하는게 이해가안된다고 반말하는거하고는 ㅉㅉ 여가동물원이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집가까워서 할 수도 있는 거죠 왜 혼자 망상을 해서 되도 안한 소리하냐 이거죠 혹시 밀양캠퍼스세요?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뻘글이다..
0
0
상냥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음 백번 이해 갑니다만 그냥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사람이라 여기시고 너무 이해 못하겠다고 비난하거나 비판 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맘 편하게 먹어요 ㅎㅎㅎㅎ
0
0
의젓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최소 우물안올챙이
0
0
촉촉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미운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산초나무
글쓴이가 수능2번쳐서 부산대왔는데
아무논리도 없이 반수생이해안간다는 글싸지르고 티낌
아무논리도 없이 반수생이해안간다는 글싸지르고 티낌
0
0
촉촉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팥배나무
굳이 학벌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학교 댕길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친구중에도 처음에 부대경영왔다가 반수하고 실패하고 3수까지해서 고대간애가 있는데 학교생활 엄청 재밌고 하고 전공에도 흥미를 가져서 학점도 잘받고 있는거 보면 1~2년 늦더라도 자기가 가고싶고, 하고싶은 쪽으로 방향을 맞춰서 가는게 더 낫다고 보임
0
0
미운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쫄려서 글폭했네 ㅉㅉ
0
0
코피나는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