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근로장학생 교내근로 한학기 다하면 몇시간 되는지,, 대략 얼마쯤 되는지 혹시 해보신분 있나요 ?
글쓴이
- 2015.04.28. 18:07
- 2076
제출할 곳이 있는데 근거가 필요하다고 해서 ㅠ.. 혹시 해보신 분 중에 한학기 다하면 대략 몇시간 / 혹은 얼마정도 되는지 해보신분 있나요 ??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최대160시간가능합니다
0
0
생생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반하
국가에서 정해둔 기준인가요 ? 190시간 하기로 했다는 애도 있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요? 190시간을요? 그럼 한국장학재단가서 기준 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0
0
생생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반하
최대 시간이 없네요 ㅠㅠ 학교마다 기준이 다른가요 ?? 으어엉
다른학교 친구는 걍 무한이라던데
다른학교 친구는 걍 무한이라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반하
잘못알고 있는걸수도 제친구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반하
가도 최대시간이 없더라구요 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해서물어보세요 확실한게좋잖아요
0
0
생생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반하
네 ㅠㅠ 빨리 알려달라고 해서 ㅠ 시간조율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0시간 못채우면 남은거 방학때하는거 아닌가여?
0
0
운좋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금방동사니
국가 장학 학기당 160시간인가요 ? 과마다 다른건가요 ? 전기친구는 192시간 하기로 했다하고 다른학교 친구는 학기 20. 방학 40 다채워서 하기로 했다하고 ㅠㅠ 헷깔리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 48시간 최대입니다
0
0
현명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고로쇠나무
월 48 학기 160이에요 ?? 왜 과나 학교마다 얘기가 다른지 ㅠㅠ 얘들이 잘못알고 있는걸까요?
국장 홈피에도 최대시간 언급을 안해줘서
국장 홈피에도 최대시간 언급을 안해줘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 홈페이지랑 학교 기준은 달라요
왜냐면 우리 학교는 많은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자
월 최대 48시간으로 제한을 두고 있기때문이죠
도서관이나 전산원같은 방학 중 근무하는 기간을 제외하고는
48시간에다가 48시간 곱하시면 국가근로 1학기 최대근로시간이 나옵니당
왜냐면 우리 학교는 많은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자
월 최대 48시간으로 제한을 두고 있기때문이죠
도서관이나 전산원같은 방학 중 근무하는 기간을 제외하고는
48시간에다가 48시간 곱하시면 국가근로 1학기 최대근로시간이 나옵니당
0
0
날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개여뀌
아 그래요 ?? 감사합니다. 그럼 3~6 4달기준으로 치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하옵니다
0
0
날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개여뀌
감사하옵니다. 복받으실거에요.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나도 사랑해요!!또 궁금한거 있음 지금 물어봐요ㅋㅋㅋㅋ
0
0
날씬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개여뀌
된거같아요 ㅎㅎ 이번에 소득분위 때문에 문제가 좀 있어서 ㅠㅠ
국장 기준시간이 중요해서요. 이걸로 보상문제 언급되서.. 감사합니다~!!
국장 기준시간이 중요해서요. 이걸로 보상문제 언급되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