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받으려면..
글쓴이
- 2012.08.22. 23:15
- 2240
전공 5개 이상 들어야한다는게 사실인가요????
이학기에 전공 4개신청했는데...그럼이제 4.5점 받아도 성적장학금 못받는건가요??
마이피누보다가 글중에 어떤분이 5개이상 신청해야되는데 안해서 못받았다..이런글이 있어서
깜짝 놀래서 써봅니다..ㅠㅠ
학교 홈페이지 장학관련된글 찾아봐도 그런말은 없던데요...제가 못찾는겁니까??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3학년이라면 5과목 정도 수강해야 되지 않을까요?? 저희과의 경우에는 장학생 선발에 관련된 규정이 있습니다. 정확한건 해당 학과 규정을 확인하세요~
0
0
미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다르겠지만 일학년때 전공세개들어도 나왔어요(7학점) ㅋㅋㅋ 우리과는 전공갯수상관없이 장학금줄때 같은점수면 더 많은학점들은 사람한테 줘요
0
0
일등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할 듯하네요
과마다 다른것 같네요
전 지난학기 전공은 3개(7학점)들었는데 성적장학금 나왔어요.
과마다 다른것 같네요
전 지난학기 전공은 3개(7학점)들었는데 성적장학금 나왔어요.
0
0
민망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마다 다릅니다.
0
0
안일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직접 물어보심이...
0
0
발냄새나는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은 4.5받고 전액장학금이다
0
0
특별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