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밝기가 고민
글쓴이
- 2012.08.22. 23:16
- 1102
밝기때문에 고민입니다
배터리를 생각하자면 최저로 하고싶지만
비싼돈주고 산 아몰레드를 썩히는 짓같아 안되겠고..
여러분은 화면 밝기 얼마로 하세요?
배터리를 생각하자면 최저로 하고싶지만
비싼돈주고 산 아몰레드를 썩히는 짓같아 안되겠고..
여러분은 화면 밝기 얼마로 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동이요 ㅋㅋ
0
0
조용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몰레드 어차피 밝지도않으니 밧데리 아끼는게 낫지않을까여
번인도 생길수잇고
번인도 생길수잇고
0
0
청결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게헤서 배터리를 빠르게닳게하여
공브에집중하도록 합니다
공브에집중하도록 합니다
0
0
고고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병꽃나무
Gooooood!!!
0
0
흐뭇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자동
0
0
명랑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급적이면 최대요. 학교 lab실에 충전되고 있는 배터리가 항시 대기중임 ㅋㅋ
0
0
일등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