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제대 선배한테 악감정은 없는데요
글쓴이
- 2015.04.28. 21:26
- 2041
조별 과제 같이 하기 너무 힘드네요 !
잔머리 굴리는 거 애들 다알아요!
동기사이 이간질하지마세요!
잔머리 굴리는 거 애들 다알아요!
동기사이 이간질하지마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선배한테 직접 말해요!
1
0
고고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해도 못 알아들어요! 마이피누 동물원 자주하니깐 이것도 젭알 보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군대 가기전에는 전역자 선배 이해 못함.
나도 수업 하나 그랬음.
군대 갔다오니까 이해됨
결론. 군대나 가셈ㅋㅋㅋ
나도 수업 하나 그랬음.
군대 갔다오니까 이해됨
결론. 군대나 가셈ㅋㅋㅋ
0
0
깔끔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하늘나리
이건 군대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요
딱 봐도 군대 갔다와서 전역자 심정 이해 하냐 안 하냐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조별 과제 무임승차 하려는 저 선배 개인의 인격문제인 것 같네요
하늘나리님이 전역한 저 선배를 편드는 댓글을 쓴 게 아니라도 하더라도 맨 마지막에 군대나 가라고 하면서 글쓴이 조롱하는 건 그냥 웃기네요 ㅋㅋㅋ
그리고 글쓴분 말투로 봐서는 여자분 같은데
하늘나리님 댓글은 머라고 이해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딱 봐도 군대 갔다와서 전역자 심정 이해 하냐 안 하냐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조별 과제 무임승차 하려는 저 선배 개인의 인격문제인 것 같네요
하늘나리님이 전역한 저 선배를 편드는 댓글을 쓴 게 아니라도 하더라도 맨 마지막에 군대나 가라고 하면서 글쓴이 조롱하는 건 그냥 웃기네요 ㅋㅋㅋ
그리고 글쓴분 말투로 봐서는 여자분 같은데
하늘나리님 댓글은 머라고 이해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0
0
특별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난 14애들 눈치보고 산다고 힘든데
0
0
난폭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사이를 어떻게 이간질하고 잔머리를 어떻게 굴린다는거ᆞ지
0
0
훈훈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군제대 라는 말을 붙인건 뭔지... 저런건 군대갔든 안갔든 사람에 따라 다른거아닌가요?
0
0
바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해맑은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