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놋열 넘 더워요ㅜㅜㅜ
글쓴이
- 2015.04.28. 21:39
- 1389
저만 더운건가요ㅠㅠ 가만있어두 땀 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엄격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너지 아껴야 된다고 틀지말아야 된다던데요??ㅎ
그런분들 때문에 절대 안 틀꺼에요.
그런분들 때문에 절대 안 틀꺼에요.
0
0
꼴찌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핵더워요
0
0
외로운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놋열은 항상 이때 덥습니다 에어컨 안틀어주는 시기에는 찜통이죳
0
0
청결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이다
0
0
운좋은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팔티!
0
0
예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문도 작고 노트북에서 열도나오고ㅜ
제발 에어컨 또는 환기좀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