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관심이 많은 경제학부 학생입니다.
글쓴이
- 2015.04.28. 21:46
- 2134
경제학부 취업현황 같은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경제학부는 진로가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시여뀌
전문직이라 하시면 공무원 이런쪽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CPA, 감평사 같은거...
0
0
나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영학과 과목 수강하셔셔 공인회계사나 세무사 추천드려요..
0
0
저렴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시여뀌
자꾸 물어서 죄송한데 CPA는 보통 몇학년 때 준비하나요? 제가 2학년이거든요 지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주변에 지인들은 3-1까지 하고 휴학하고 준비했습니다.
평균 3년 잡더군요..
평균 3년 잡더군요..
0
0
저렴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시여뀌
그럼 만약에 cpa가 안된다면 공채로 가는건가요...? 3년 거의 고시급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중간에 포기하고 복학해서 돌아오는 경우겠죠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지세요 후배님.
요즘 문과가 취업에 녹녹치 않은 것만은 사실이네요. 화이팅입니다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지세요 후배님.
요즘 문과가 취업에 녹녹치 않은 것만은 사실이네요. 화이팅입니다
0
0
저렴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시여뀌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문직같은경우는 물론 합격하면 좋겠지만, 만약에 붙지못했을 경우 제대로 공부했다고 치면 대개 1차는 합격하고 2차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는 취업을 하려고 할때도 상당히 고려를 해줍니다. 면접같은데서도 본인 능력에 따라 충분히 어필할수 있고요
0
0
때리고싶은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수님들이 괜히 고시급시험을 준비하라고 하시는게 아니죠. 열심히 공부를 했을 경우에 비록 합격을 못하더라도 공부한 전공 지식은 남아있기때문에 기업체 전공시험같은데 바로 써먹을수도 있고 여러 방면으로 유용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메꽃
cpa를 준비하려면 경영학과 수업을 들어 놓는게 좋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그쪽 학과가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는데, 관련 수업을 듣는게 학점따는데도 좋고 공부를 하는데도 좋겠죠. 고시같은거 합격수기보면 대부분이 그런방식으로 공부를 한걸 보면 이게 상당히 효율적이라는 증거가 될수도 있겠죠
0
0
때리고싶은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 대기업
0
0
치밀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작년에 문과 공채 헬이었습니다..
대기업은 상시채용이 많았고 공기업은 사무직군이 TO가 나질 않았습니다.
은행도 고스펙의 스카이출신들이 많이 붙고..
전문직 추천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