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계약 원룸 중도에 나가려면??
글쓴이
- 2015.04.29. 05:36
- 1784
일년 계약이라서 내년 2월까지 계약인데 다음 학기에 부산에 안 있을거 같거든요. 이럴경우에 양도할 사람을 구하고 부동산에 가야하나요 아니면 부동산에 가서 먼저 말을 하고 제가 양도할 사람을 직접 구해야하나요?? 양도인 안 구하면 돈은 얼마나 지불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양도인 구하셔야하고 못구하면 월세 계속 내셔야함
0
0
저렴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막살나무
감사합니다ㅠ 근데 양도인 구하면 계약서를 부동산하고 다시 작성하는건가요?? 복비를 지불하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자세한건 저도 잘 몰라요
주변 사람들 중에 2학기 자취하고싶은사람 찾아보세요
마이피누 게시판중에 부동산 게시판도있는데 가기에 글 올리셔서 양도인 구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주변 사람들 중에 2학기 자취하고싶은사람 찾아보세요
마이피누 게시판중에 부동산 게시판도있는데 가기에 글 올리셔서 양도인 구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0
0
저렴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가막살나무
넹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경우 부동산측에 말은 하되 계약서를 다시 작성할 순 없습니다 계약은 이미 1년하기로 해서..
양도인도 본인이 구하셔야하고요, 근데 그 양도인이 월세 잘 안낸다던가 하면 골치아파질수도 있어서
이런일 없는게 가장 좋은데 어쩔수없겟네요
양도인도 본인이 구하셔야하고요, 근데 그 양도인이 월세 잘 안낸다던가 하면 골치아파질수도 있어서
이런일 없는게 가장 좋은데 어쩔수없겟네요
0
0
포근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매화나무
우와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월세얼마에요??
0
0
개구쟁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상추
500에 41만원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