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해도 가슴살 안빠지는법..?
글쓴이
- 2015.04.29. 09:30
- 6010
(이런것도 19달아야되는거 아니죠..?)
제가 살이 요즘 붙어서
다시 걷기운동 나갈 생각인데요
저는 운동하면 가슴지방도
빠져서 고민이에요
요즘 연예인들 보면
운동 많이 하는데도
가슴은 그대로고 허리 이런데
잘 빠지던데
체질의 문제인가요?
제가 운동을 잘못된 방법으로 한걸까요?
살찌면 가슴도 살찌는데
살 빼면 같이 빠져요
ㅎ..ㅎㅎ..ㅋㅋㅋ
다이어트한다고 안먹고
그러는 것도 아니고
왜이런지 모르겠어요
해결방법 있나요???...
운동은 한 1시간 넘게 빨리 걷고
스쿼트 한 30개씩 하고 그러는데
ㅠ
제가 살이 요즘 붙어서
다시 걷기운동 나갈 생각인데요
저는 운동하면 가슴지방도
빠져서 고민이에요
요즘 연예인들 보면
운동 많이 하는데도
가슴은 그대로고 허리 이런데
잘 빠지던데
체질의 문제인가요?
제가 운동을 잘못된 방법으로 한걸까요?
살찌면 가슴도 살찌는데
살 빼면 같이 빠져요
ㅎ..ㅎㅎ..ㅋㅋㅋ
다이어트한다고 안먹고
그러는 것도 아니고
왜이런지 모르겠어요
해결방법 있나요???...
운동은 한 1시간 넘게 빨리 걷고
스쿼트 한 30개씩 하고 그러는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스포츠브라하고하시면되지않을까용
0
0
날렵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슴운동을안하니까 빠지죠..
0
0
명랑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귀룽나무
그런거 크기 커지는게 아니고 탄력만 붙는다고 해서 안했는데...글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탄력도 붙고 안빠지기도합니다 ㅋ
0
0
머리좋은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찌면서 찐거니까 살빼면서 다시빠지죠ㅋㅋ타고난가슴은안빠짐. . .가슴이아니라 그저 살이니까 빠지는거
2
0
밝은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100kg보다 50kg가 가슴이 작죠ㅋㅋㅋㅋ당연한걸 물으시네요
0
0
힘좋은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더 빠지면...
0
0
애매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습니다 찌우면 쪄지는게 어딥니까
1
0
초연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가슴은 살가슴이라 그럼
0
0
유별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빼지맛! ㅋㅋㅋㅋ
0
0
냉정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살빼면 가슴살부터 빠져요 ㅋㅋㅋ
0
0
초연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산소를 줄여야된다던데요? 씨스타 소유가 인터뷰한거 본적잇음요
0
0
부지런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만지면 커진다는데 진짜인가요?
0
0
섹시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쑥
어디서 만지면 커진다는게 만져줄때 흥분? 하면서 여성호르몬이 나와서 커진다는 원리? 라고 본거같아요
0
0
불쌍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차이브
쪼물쪼물
0
0
섹시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