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4.29. 09:49
- 770
이거 수상하면 대외활동 스펙에 좀 도움이 될까요? 별로 안 쳐주죠??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수상기회는 좀 많나요 ..
제가 너무 몰라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릴게요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수상기회는 좀 많나요 ..
제가 너무 몰라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릴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쳐주진 않은데요..공모전 처음이신거 같은데 시단위의 공모전 참여해서 경험쌓고 전국단위로 가도 괜찮아요 ㅋㅋㅋ.. 내용보면 당연히 될거라고 생각하시는거같은데 시단위도 경쟁률 엄청 쎄요 특히 부산은
0
0
무좀걸린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갈퀴나물
아 진짜요??공모전 처음이에요ㅠㅜ열심히 해야겠네요ㅠㅜ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