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에 교수님들께 놈놈 거리는 미친학생 있네요.
글쓴이
- 2015.04.29. 10:27
- 2097
국립대 교수님과 판검사를 비교하는 글에서
어떤 학생이
교수님을 가르켜 놈놈 거리네요.
판검사 옹호하는건 자기 자유이지만
아무리 동물원이라도
학생들끼리 편하게말하는걸 넘어서
교수님들에게 비하칭을 쓰는건
대학생으로서의 기본소양이
의심스러운 행위입니다.
보아하니 판검사 되고싶은
로스쿨 지망생이거나 로스쿨생 같은데,
높은 자리 이전에 학생으로서의
기본적인 자세부터 배우셔야 겠네요.
여튼
마이피누든 어디든
인터넷상이라고 해서
쓸데없는 허세부리기 이전에
교수님들께 대한 예의는
지켰으면 합니다.
어떤 학생이
교수님을 가르켜 놈놈 거리네요.
판검사 옹호하는건 자기 자유이지만
아무리 동물원이라도
학생들끼리 편하게말하는걸 넘어서
교수님들에게 비하칭을 쓰는건
대학생으로서의 기본소양이
의심스러운 행위입니다.
보아하니 판검사 되고싶은
로스쿨 지망생이거나 로스쿨생 같은데,
높은 자리 이전에 학생으로서의
기본적인 자세부터 배우셔야 겠네요.
여튼
마이피누든 어디든
인터넷상이라고 해서
쓸데없는 허세부리기 이전에
교수님들께 대한 예의는
지켰으면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뭐 그런 글을 안읽어서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몇몇 교수놈들 존재합니다 모든 교수를 교수놈 이라고 칭했다면 문제가 있지만 님처럼 무조건적인 존경도 문제가 있어요
4
0
발랄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콜레우스
나이와 지적수준 명예가 무조건적으로 존경받아야하는건 아니죠 ㅎㅎ
11
0
발랄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교수님이라 불러야죠.
0
2
진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꼭두서니
왜죠?
교수라고 부르면 안 되나요?
교수라고 부르면 안 되나요?
0
0
촉촉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자주괭이밥
의무는 아니지만 도의상 그렇게 불러야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일반적으로는요.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꽤 있어보여서 놀랐어요ㅋㅋ 그래도 제 생각은 변함없어요ㅋㅋ
0
0
진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꼭두서니
알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
0
촉촉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는 글쓴분은 그 학생보고 미쳤다고 하는군요 ㅋㅋ 이건 그 학생에 대한 예의를 충분히 지키는거겠네요
0
0
냉정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의 학문적 성취와 존경은 별개라고 생각하네요 전 존중은 합니다. 존경은 사람의 도덕성과 연결하고 싶은데 딱히 깨끗한지는 모르겠음
0
0
기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이 교수님을 뭐 놈이라고 하던 교수라고 하던 상관쓰지 마시고, 님만 신념대로 교수 찬양하고 떠받들고 다니세요.. 그걸 강요하려 하지 마시고요
0
0
끌려다니는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뒤에선 입에 담지 못할 말 해대는 애들이 앞에선딸랑. 교수라는 직업을 비판하거나 부정적으로 묘사하는 정도는 이해가 됨. 그건 자기 자유. 근데 인신공격하고 비속어 사용하는 건 그것과는 별개로 그 사람 인성이 바닥이라는 거.
0
0
절묘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패랭이꽃
이런 사건 보면 역시 부산대는 부산대 수준 딱 그 정도구나 말 밖엔...
0
0
절묘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