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옆에서 차에서 skt랑 아이폰 수리해주는거용~~ 몇시부터에요?
글쓴이
- 2015.04.29. 10:38
- 1424
5시까지 하는건 아는데 몇시부터열어요??? 지금가니까 닫혀잇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방금 지나왔는데 열려있어요!
0
0
난감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도 가능한가요?
0
0
저렴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시반부터이고 sk만 가능해요
0
0
착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