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창문 옆에 앉았는데
글쓴이
- 2015.04.29. 12:49
- 1694
도서관 창가에서 공부중입니다.
어떤 여자분이랑 등 맞대고 앉았는데
덥다고 제 옆 창문을 여네요.
창가 자리 아닌 분이 열면 이해라도 하지
당황스럽네요.
덥지만 맞바람은 맞기 싫은건가?
지 자리 창문이나 열것이지...
결론은 삼초만에 닫고 제가 여자분 자리 창문
열어드렸네요.
어떤 여자분이랑 등 맞대고 앉았는데
덥다고 제 옆 창문을 여네요.
창가 자리 아닌 분이 열면 이해라도 하지
당황스럽네요.
덥지만 맞바람은 맞기 싫은건가?
지 자리 창문이나 열것이지...
결론은 삼초만에 닫고 제가 여자분 자리 창문
열어드렸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4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2
0
힘좋은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래요
0
0
꾸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와 어마어마한 년이네요 욕이 안아까움
0
0
멍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도서관인가요?? 제가 지금 비싼 프라푸치노 먹다가 잠깐 밖에 놔둔사이 빗물이 많이들어가서 먹기 찝찝힌데 그 여자 머리에 부으러 가고 싶네요 ^^
0
0
엄격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어마어마하게 미친년이군요;;;;;
0
0
화려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기적의 극치다
요즘 이상한 여자들 많더라구요ㅠ
제발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맙시다
오해하실까봐 덧붙이는데 저도 여잔데
어깨치고가기, 길막, 비맞은 우산 옆에 사람 있는데 무작정 털기, 중도 화장실 새치기 다 여자들이셧어요ㅠ
요즘 이상한 여자들 많더라구요ㅠ
제발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맙시다
오해하실까봐 덧붙이는데 저도 여잔데
어깨치고가기, 길막, 비맞은 우산 옆에 사람 있는데 무작정 털기, 중도 화장실 새치기 다 여자들이셧어요ㅠ
0
0
방구쟁이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왕원추리
여기서 그 사람들이 여자라는 게 강조될 필요가 있나요? 그 사람들이 이상한거죠.
0
0
유쾌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지? 미친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