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심리학듣는분들ㅠ.ㅠ 글쓴이 2015.04.29. 13:39 973 2 오늘 지각해서 과제에 대해 잘못들었는데 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풀협죽도 15.04.29. 19:52 "노인"과 "시스템 설계"를 키워드로 자유롭게 주제를 정하고,방법은 문헌조사, 설문, 실험 등으로 진행하라고 하셨구요형식은 심리학회 논문 형식으로 작성하고, 분량은 자유이지만 너무 많거나 적게는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0 0 수줍은 풀협죽도 댓글 내용 복사 "노인"과 "시스템 설계"를 키워드로 자유롭게 주제를 정하고,방법은 문헌조사, 설문, 실험 등으로 진행하라고 하셨구요형식은 심리학회 논문 형식으로 작성하고, 분량은 자유이지만 너무 많거나 적게는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4.30. 08:49 수줍은 풀협죽도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풀협죽도 15.04.29. 19:52 "노인"과 "시스템 설계"를 키워드로 자유롭게 주제를 정하고,방법은 문헌조사, 설문, 실험 등으로 진행하라고 하셨구요형식은 심리학회 논문 형식으로 작성하고, 분량은 자유이지만 너무 많거나 적게는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0 0
방법은 문헌조사, 설문, 실험 등으로 진행하라고 하셨구요
형식은 심리학회 논문 형식으로 작성하고, 분량은 자유이지만 너무 많거나 적게는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