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중 국가근로 시간
글쓴이
- 2015.04.29. 13:40
- 1098
학기중에 48시간인데 방학때는 몇시간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8에 4달하고 다못한거 방학때로 넘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뛰어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갈퀴덩굴
아뇨~ 그 방학중 근로 따로뽑는거 말하는건데 혹시아시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중근로요? 그건잘 ㅎ..
0
0
뛰어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갈퀴덩굴
네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관마다 달라서 딱 정해진건 없는데
예전에 시청에서 일할땐 한달 꽉채워서 일했었어요
9시출근 6시퇴근해서
예전에 시청에서 일할땐 한달 꽉채워서 일했었어요
9시출근 6시퇴근해서
0
0
찬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미국나팔꽃
한달만 하셨었나요??
혹시 교내에서 해보신분들 안계신가요??
혹시 교내에서 해보신분들 안계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외만 있는걸로 아는데 집중근로
근데 신청기간 아직 아니지 않나요?
근데 신청기간 아직 아니지 않나요?
0
0
해맑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