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소개팅 언제하나요?
글쓴이
- 2012.08.23. 11:13
- 1326
나이가 많지만... 한번 나가보고 싶어요....
고령자(?)들을 위한 소개팅.. 다시 한번 더 해봤으면 한다는....(전에 있었던 소개팅은 하지 않았음.)
키가 크지 않아서 커트라인에서 짤릴 수도 있지만...
아참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피누 소개팅으로 잘 되신분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귄다고 글올라온건 두커플이였던듯~ 처음에 주선하셨던 분이랑 그담엔 동갑내기커플???
0
0
무심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이달말에 한다고 하셨으니 담주쯤 하지 않을까요?ㅋ
0
0
때리고싶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조용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