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경암 옆 운동장 rotc!!!!!!!
글쓴이
- 2015.04.29. 15:38
- 1207
9시 수업 전에 아침에 일찍
경암 옆 운동장에서 조깅하고 싶은데
혹시 rotc 분들이 훈련하느라 쓰시나요??
예전에 한번 올라갔다가 훈련? 같은거 하고
계셔서 그냥 내려온 기억이 ㅜㅜㅜ
혹시 rotc 분들 몇시 언제 아침에 계시는지
아는분??
경암 옆 운동장에서 조깅하고 싶은데
혹시 rotc 분들이 훈련하느라 쓰시나요??
예전에 한번 올라갔다가 훈련? 같은거 하고
계셔서 그냥 내려온 기억이 ㅜㅜㅜ
혹시 rotc 분들 몇시 언제 아침에 계시는지
아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0630~0730은 갓죠짐 새벽반 사람들 있구요 개인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그 이후 시간대는 몰겠네요
0
0
따듯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반에도 오픈되어 있나요??
개인 헬스장에서 부산대 꼭대기 운동장까지 오고 대단하네요. 제가 본게 rotc분들이 아니엿을 수도 있겟어요 ㅜ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개인 헬스장에서 부산대 꼭대기 운동장까지 오고 대단하네요. 제가 본게 rotc분들이 아니엿을 수도 있겟어요 ㅜ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