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교수님과 상담할 때 빈손으로 가도되나요?
글쓴이
- 2015.04.29. 17:02
- 1796
복학하고 나니 성적열람을 위해서 지정된 교수님과 최소1회 면담을 해야 한다더군요 약속 날짜는 잡았는데 아마 1:1면담일 것 같아요
교수님께서는 젊으신편이고 여성분이세요 면담후기도 좋고 멘토같은 분이셔서 빈손으로 가는것보다 다과?라도 뭐 챙겨가는게 좋을것같은데 오버하는건가요? 사실 점심시간 전에 만나는거라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야할지 작은 쿠키? 같은걸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2학기 때 또 면담해야하니 첫 인상도 좋았으면 하구요
뭐 또 주의해야할게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한번도 면담해본적 없고 교수님들은 뭔가 연륜있으시고 행동같은거 되게 꿰뚫어 보시는것같아서 조심스럽네요ㅎㅎ
교수님께서는 젊으신편이고 여성분이세요 면담후기도 좋고 멘토같은 분이셔서 빈손으로 가는것보다 다과?라도 뭐 챙겨가는게 좋을것같은데 오버하는건가요? 사실 점심시간 전에 만나는거라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야할지 작은 쿠키? 같은걸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2학기 때 또 면담해야하니 첫 인상도 좋았으면 하구요
뭐 또 주의해야할게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한번도 면담해본적 없고 교수님들은 뭔가 연륜있으시고 행동같은거 되게 꿰뚫어 보시는것같아서 조심스럽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그냥 가시면 됩니다.
0
0
사랑스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왕고들빼기
가면 무슨이야기 하나요? 솔직히 긴장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진로나 취업이나 그런얘기합니다 취업준비하려고 한다 하면 그거 관련된것 얘기해주시고 진학하려고 한다 하면 대학원 소개해주시고 이런것 준비해봐라 뭐 학교다니기는 괜찮니? 어려운점은 없고? 더 궁굼한점 없니? 이런거 하십니다
0
0
사랑스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복학한 후에 면담이 생겨서 .. 작년엔 캔커피라도 들고갔었는데..
올해는 그냥 가려구요..ㅋㅋㅋ
올해는 그냥 가려구요..ㅋㅋㅋ
0
0
똥마려운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노랑코스모스
그렇군요.. 생각 좀 더 해봐야겠어요ㅋㅋ 그냥 가시는 분들 많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