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을 잡으려면 어떤 길이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4.29. 17:07
- 1392
요즘 성완종 리스트 보면
그정도 막강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 돈 몇억에 흔들려서 곤혹 치르고 있는거보면 돈이 장땡인거 같고
정몽준을 보자니 자산 2조원씩 들고 있어도 국회의원, 서울시장 해볼려고 분투하는거 보니 권력이 최고인거 같고
솔직히 남자로 태어난 이상 권력욕,금전욕, 명예욕 3개 중 하나라도 건드려봐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권력을 잡자니 사법부로 진출해서 정계에 입문하거나, 행정부 고위 공무원이 되어 한자리 하거나, 입법부인 의원이 되거나
여러가지 길이 있을텐데 어떻게 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0
0
야릇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디기탈리스
캬
0
0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국제기구에 취업하셈.
0
0
현명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회위원 mind가 여기있네요
0
0
신선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나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권력욕때문에 정치하고 zㅣ랄하는 사람들아 우리나라를 이끄는 꼴은 보기싫네요 지금보다 과연 나아지는게 있을까요? 공익을 거의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사용하다니. 이런 더러운꼴은 우리세대까지만 봤으면 좋겠네요
0
0
애매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가진거 없고 빽없는 우리 같은 사람들이 국회의원 되려면, 시민단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던가 변호사되서 인권이나 시민운동에 참여하면 가능성이 있긴 하겠죠. 근데 님 같이 마음 먹으면 국민 위에 군림하려고 하지 국민을 받들려고 하진 않을 것 같네요.
0
0
찌질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부한번 비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1
불쌍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라믄 비례대표 선거 나가보세요ㅋㅋ
0
0
밝은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부대 총학 먹으면 하고싶은일 하면서 탄핵도 없을것이며 소통도 필요없으며 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는 권력 있음
끌리나요?
끌리나요?
0
0
힘쎈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분야에서 최고가 되면 됩니다 파퀴아오만 봐도 대통령후보로도 거론되고있죠
0
0
배고픈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데 고위층들이 권한을 쥐고 행사한다는 것 자체가 썩은겁니다. 사법부는 법을 토대로 판단하고 깨끗한 사회가 되도록 해야되고, 행정부는 주어진 상황으로 최대의 효과를 만들어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해야되고, 입법부는 무엇인가 부족한 부분에서 새로운 법안을 만들고 수정해나가면서 보다 더 나은 법을 만들도록 해야죠.
무슨 자신의 욕구를 위해서 권련을 가질려고 하다니.
님같은 사람들 때문에 비리터지고 비리에 걸려도 당당하게 몇년 자숙하다가 기어나오고 그러는겁니다. 진짜 나라 발전을 위해서 일한다는 생각이 아니고 오직 자기만을 위해서 중요한 자리에 있고 싶다니. 아 진짜 짜증나네요.ㅎㅎㅎㅎ
제발 아무것도 하지마시고 그냥 혼자 돈 벌고 혼자 호의호식하세요. 정계든 뭐든 국가 중요 요직에서 일할 생각은 절대 하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