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이....
- 2012.08.23. 12:51
- 1800
병원와서 초음파봤더니 물찼다네요;;;;
많이 뚱뚱했다가 살을 꽤 뺐는데.. 그래도 좀 통통한 편이긴
한데 체중을 줄이라네요..
근데 무릎은 지금 절대안정해야되고 운동하면 안된다는데
안 먹어서 빼야될까요 그럼;;??
계속 이러다감 서른전에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는데
흐어어어엉ㅠㅠ 평소에 관절 곳곳이 많이 아픈편이긴한데
이런 소리 들으니 완전 충격..
어떡해야 무릎에 무리 안주고 살 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이클도 무리가 잇다면 수영말곤 없어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거 줄이면 됩니다.
운동을 하면서 살을 빼면 더 건강하게 빼는 것이겠지만 먹는것을 줄여서 뺀다고 해서 건강에 나쁜 것은 아닙니다.(보통 사람들이 오해하는 부분이지요.)
다만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하시고 편식만 하지 않으신다면 좋은 다이어트가 됩니다. 지방은 줄이시구요(부피에 비해 열량이 크기 때문임)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을 섭취하시길 권합니다. 그렇다고 단백질만 먹지 마시구요. 살 뺀다고 닭가슴살 뭐 이런거 안먹어도 됩니다. 생각하기 힘드시면 그냥 전체적으로 줄이시면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다리를 근육질로 바꿔서 무릎에 도움이 되게 한다면 모르겠지만요...이건 남자만 시도하겠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분들 흔히 근육있는 다리 싫다하시는데,
여자는 체질상 큰 근육이 잘 생기지 않아서 걱정할만큼 우락부락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잔근육과 함께 다리 라인이 더 이뻐보이는 효과!!
수영+식이요법 다음으로 다리 근육 키우시는거 추천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