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4.29. 18:46
- 684
.
권한이 없습니다.
1
0
운좋은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별꽃
추가적으로 10만원 이상 깨지시면 몇년 되었다고 하시니 하나 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인치, 12인치에 여자분이 쓰신다면 성능이 그렇게 우월한 것도 아닐테고 그냥 하나 사시는게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0
운좋은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별꽃
우와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다ㅜㅜ!! 슬프지만 새로사는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ㅜㅠㅜㅠ 정말감사해요~ 복받으실거에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성 노트북 쓰는 이유가 좀 더 비싸도 a/s 때문에 갑니다. 삼성 아닌 노트북은 무상수리기간 지나면 사설업체가 더 가까우니가지만 삼성은 센터가 많으니 수리하기 편하실겁니다. 다만 삼성 센터마다 수리하는 물건들이 모두 다르니 검색 필히하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