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새내긴데 남자친구가 안생겨요

글쓴이
  • 2012.08.23. 14:28
  • 3544

ㅠㅠㅠㅠㅠㅠㅠㅠ

6월까지 안생기면 6급장애인이랬는데

벌써 9월이 다와 가네요....ㅠ..ㅠ

과에는 남자가 거의 없구

동아리는 안해봤는데 ..ㅠ.ㅠ..어떻게 해야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글쓴이 글쓴이 12.08.23. 14: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육질 임금펭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뭔가 슬포..
0 0
멍청한 사랑초 12.08.23. 1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활동 많이 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4
멍청한 사랑초
훔 동아리를 들어볼까요??!
0 0
겸손한 대추나무 12.08.23. 14:31
노력하면 다 생기게 되있어요, 안생기면 뭐.....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4
겸손한 대추나무
ㅠ...?ㅠ...? 생략하지말아요 말아요
0 0
냉철한 큰꽃으아리 12.08.23. 14:37
동아리 하나만 들어보세요
눈에 불을키고 달려드는 하이에나들이 즐비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4
냉철한 큰꽃으아리
그렇구나....우왕..
0 0
도도한 이삭여뀌 12.08.23. 14:44
나도 6급장애인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5
도도한 이삭여뀌
ㅠ...ㅠ..힘내쟈
0 0
우수한 흰꽃나도사프란 12.08.23. 14:48
누가 새내기면 당연히 남친 생긴다고 하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5
우수한 흰꽃나도사프란
ㅋㅋㅋㅋㅋㅋ 그...그러게요 ㅋㅋㅋ.....
0 0
날렵한 곤달비 12.08.23. 14:48
남자친구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지........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5
날렵한 곤달비
^^..쁄...
0 0
돈많은 하늘말나리 12.08.23. 14:50
나에게 오라!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6
돈많은 하늘말나리
ㅋㅋㅋㅋㅋ 들꿩잡으러 가야지
0 0
고상한 갓 12.08.23. 15:50
돈많은 하늘말나리
어설프시네요
0 0
활동적인 송장풀 12.08.23. 14:54
저랑 사귀죠 12끼리!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6
활동적인 송장풀
ㅋㅋㅋㅋㅋㅋ도마뱀도 !
0 0
멋쟁이 씀바귀 12.08.23. 14:54
생길것같았죠? 안~생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6
멋쟁이 씀바귀
^^...
0 0
한가한 사피니아 12.08.23. 15:00
오빠야한테 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6
한가한 사피니아
마지막으로 꼬리수리도!
0 0
귀여운 돌가시나무 12.08.23. 15:04
그렇게 졸업할때가 되면서 천연기념물이 되는거야 동생
생길거같지???????? 흥이다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3. 15:07
귀여운 돌가시나무
그러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운 돌가시나무 12.08.23. 15:14
글쓴이
나도 설마 내가 천연기념물이 되겠나 했음^^ 남의 일인줄로만 알았음 하 눈물난다
0 0
싸늘한 배초향 12.08.23. 15:14
이런 고민은 2015년쯤에 올리세여 ㅋㅋ 모쏠인선배들이 즐비한데어딜감히!!
0 0
미운 짚신나물 12.08.23. 15:56
투말쓰리아웃이던가 ? 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여뀌 12.08.23. 16:38
대학교오면생길줄알았능데..........
0 0
때리고싶은 꽃다지 12.08.23. 17:18
그래도 여기서 만큼은 인기만점!
0 0
침울한 옥잠화 12.08.23. 19:13
그렇게 라이즈가 되고 카사딘이 되어갑니다.
0 0
큰 오미자나무 12.08.23. 20:18
뭘 겨우 그정도 가지고^^ㅋㅋ
0 0
친숙한 봉의꼬리 12.08.23. 23:01
어떻게 하지 마요... 안생겨요...
0 0
병걸린 자작나무 12.08.23. 23:35

저도 6급장애인이었네요 ㅋㅋ 새로운 사실을 알아갑니다 ㅋㅋ 이대로가다간 슬슬 입대를...머....머...먼저..생각해야할듯..

0 0
사랑스러운 좀쥐오줌 12.08.25. 02:18
저랑 사귀죠 12임 ㅋ
0 0
병걸린 수크령 12.08.25. 19:34
전 몇급장애인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