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실 효과있나요?
글쓴이
- 2015.04.29. 22:25
- 3121
최근에 여드름도 좀 나고 피부가 안좋아진 남잡니다
얼굴에 트러블이 조금 있는데
주변에 트러블관리해주는 피부관리실 효과있나요?
회당 4만원정도하던데 비싼만큼 효과가있는지요ㅜ
가면 거의 10번은 가야한다던데
투자가치가 있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얼굴에 트러블이 조금 있는데
주변에 트러블관리해주는 피부관리실 효과있나요?
회당 4만원정도하던데 비싼만큼 효과가있는지요ㅜ
가면 거의 10번은 가야한다던데
투자가치가 있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글쎄요 피부과는 약간 가격 뻥튀기 이런게잇는거같더라구요
0
0
초연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적으로 낫는게 제일좋아요ㅎㅎ
0
0
초연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여기저기가봤는데 제일싸고제일좋은방법은 양배추와 황태를 두시간끓여서 하루에 두컵정도만이라도 그 물을 먹는겁니다 대박효과있습니다 한 한달만진짜먹어보세요 황태는 인터넷에 열마리 삼마넌?정도함니다 진짜추천요 아침저녁으로 하루두컵마실뿐인데도 효과는 진짜최강임다
0
0
도도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딸기
효과는 좋은데 냄새가 너무 역겨움
0
0
과감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때죽나무
그래서 그맛을 좀죽이기위해서 황태를넣어요 무도넣어요 저는!! 그럼 좀 국물같은느낌?? 사실 그래도느끼해서 식혔다가 숨참고원샷함다
0
0
도도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인데 땀빼는 운동하시는게 젤 좋습니다.
실제로 군대에 있을 때 따로 유산소 운동을 많이했을 때 피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실제로 군대에 있을 때 따로 유산소 운동을 많이했을 때 피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0
0
어두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해보고 좋으면 가는거죠..ㅋㅋㅋ
0
0
기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관리실마다 차이가 심해요 진짜 잘해서 효과있는 곳도 있지만 그냥 흉내만 내고 효과없는 제품들 바르고 일반팩해주고 돈받는 곳도 있어요..
0
0
즐거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거기 가봤자 여드름관리는 어차피 그냥 다 압출이라 ㅋㅋ 꾸준히 가면 효과는 있어요 괜히 연예인들이 가서 관리받는거 아니죠..
0
0
멋쟁이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