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만호 교수님 f주시..하........주시긴하지만... 잘 주시...겠죠?
- 2015.04.29. 22:29
- 2034
내일이 2차시험인데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진지하게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아무리봐도 이게 무슨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이따위수업을 일선으로 듣는게 아니었는데
졸업해야하는지라 이미넣은거 다 점수는 어떻게든 받아야하는데.....
1차시험에서는 검정색 점수를 받았습니다..
2차시험에서 빨간색 점수받는다고 f 받을..까요..
과제 다 하고 출석도 성실히 하고 질문도 간간히 하고..ㅜㅜㅜㅜ 시험지풀이도 다 적어가면 f는 면하려나요..
진짜 점수만 받으면 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화학 1학기면 열역학일텐데..
그나마 설명을 굉장히 자세히 잘 해주시는데...
기출문제에서 백퍼센트 한문제 이상 나오니까 나눠주신 기출문제라도 달달 외워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라리 모르면 질문을 많이하세요.
임만호 교수님 같은 경우 제 느낌에 어렵게 가르치시기는 하는데 그만큼 질문에 대해서는 매우 성실하게 답변 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최선을 다하시길. d+이라도 받으셔야죠. 결석 안하고 과제 다했는데 F 주시는 교수님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시험인데 적당히 30~40%는 답을 적으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