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만호 교수님 f주시..하........주시긴하지만... 잘 주시...겠죠?

글쓴이
  • 2015.04.29. 22:29
  • 2034

내일이 2차시험인데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진지하게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아무리봐도 이게 무슨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이따위수업을 일선으로 듣는게 아니었는데

졸업해야하는지라 이미넣은거 다 점수는 어떻게든 받아야하는데.....

1차시험에서는 검정색 점수를 받았습니다..

2차시험에서 빨간색 점수받는다고 f 받을..까요..

과제 다 하고 출석도 성실히 하고 질문도 간간히 하고..ㅜㅜㅜㅜ 시험지풀이도 다 적어가면 f는 면하려나요..

진짜 점수만 받으면 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괴로운 칠엽수 15.04.29. 22:32
개인적으로 점수는 안 주시는 교수님 같은데 일단 성실하게 공부를 해보시길....
차라리 모르면 질문을 많이하세요.
임만호 교수님 같은 경우 제 느낌에 어렵게 가르치시기는 하는데 그만큼 질문에 대해서는 매우 성실하게 답변 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최선을 다하시길. d+이라도 받으셔야죠. 결석 안하고 과제 다했는데 F 주시는 교수님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시험인데 적당히 30~40%는 답을 적으셔야...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22:55
괴로운 칠엽수
30%만 적어도 평균이상입니다 점수가..
0 0
난쟁이 산딸나무 15.04.29. 22:41
물리화학 화이팅 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22:41
난쟁이 산딸나무
하.........
0 0
난쟁이 산딸나무 15.04.29. 22:42
글쓴이
만호 교수님 사람은 좋으신데 수업이 힘들긴하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22:55
난쟁이 산딸나무
다 좋은데 시험이 힘들어요 전..ㅜㅜㅜ
0 0
난쟁이 산딸나무 15.04.29. 22:55
글쓴이
인정이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22:56
난쟁이 산딸나무
이번엔 점수 진짜 최악으로 나올것 같은데ㅜㅜ설마 정말로 f주시는건 아니겠죠..ㅜㅜ
0 0
난쟁이 산딸나무 15.04.29. 22:57
글쓴이
설마요...너무 걱정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22:58
난쟁이 산딸나무
감사합니다ㅜㅜ 위안을 얻었어요ㅜㅜ
0 0
힘좋은 구름체꽃 15.04.29. 22:45
ㅎㅂ이보다 나을듯
0 0
어두운 갈풀 15.04.30. 09:06
전공인데 토할꺼같아요. 같이 힘내요. ㅠㅠㅠㅠ 식 유도하는것만 이라도 외우세용
0 0
배고픈 때죽나무 15.04.30. 12:16
일선으로 하필이면 임만호 교수님 수업을...ㅎㅎ 저희 학과 교수님인데 저희는 왠만하면 피하는 편히죠. 과제도 많고 학점도 짜게 주시는 편이지만 확실히 잘 가르쳐주시고 열정적이신 분이죠. 화이팅!
0 0
살벌한 방풍 15.04.30. 21:45
과제를 늘 공부하듯 하셨으면 시험이 칠만 하셨을텐데..
물리화학 1학기면 열역학일텐데..
그나마 설명을 굉장히 자세히 잘 해주시는데...
기출문제에서 백퍼센트 한문제 이상 나오니까 나눠주신 기출문제라도 달달 외워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21:54
살벌한 방풍
네 ㅎㅎ 시험치고왔습니다 생각보다 문제가 쉬워서 다행이었어요ㅜㅜ 다음번엔 미리..공부하려고는 하는데 하기싫으니깐 똑같지 않을까 싶긴해요..ㅋㅋ
0 0
훈훈한 새팥 18.03.14. 19:44
학우님 뭐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