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잘만드는 방법...
글쓴이
- 2015.04.29. 23:36
- 3723
PPT 만드는걸 너무 못해서 시험끝나고 네이버에서 열심히 찾아보면서 독학하고 있는데요..
좋은 사이트나 팁이 있다면 알려주실수 있나요???ㅠㅠ
pixabay 같은 사이트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pixabay는 무슨 사이트인가요?
0
0
운좋은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우단동자꽃
스펠링이 저게 확실한가모르겠는데 아무튼 무료사진사이트에요 저작권 위배안되는걸로 알고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ㅋㅋㅋㅋ 설명하자니까 너무길어요
시간날때 정리해드릴게요
시간날때 정리해드릴게요
0
0
해괴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거북꼬리
우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130476&memberNo=6532296&clipNo=0
0
0
발랄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용담
이 블로그 통해서 공부하고 있어요ㅋㅋㅋ
되게 잘되있는데 학우분들의 의견도 듣고싶어서ㅋㅋㅋ
되게 잘되있는데 학우분들의 의견도 듣고싶어서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씨체는 3가지이하 (전 두가지만 써요..)
한 프레임안에는 최대한 간결하고 명료하게 나머지 내용들은 전부 발표자가 커버치면됩니다(물론 보고 읽으면 노답!!)
그리고 전 발표때마다 항상 관련된 제 경험이나 얘기로 1/3은 청중들이랑 같이 가네요~~
ppt 자체도 간결하지만 한 프레임 한프레임 임팩트 있기 주구요..(표지 1분 보여줄거 한시간 이상 작업한적도있네요)
늘 생각하는게 ppt는 진짜 발표를 도와주는 도구고 얼마나 발표자가 많은 생각을 하고 계획했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열심히 하면 다 느는것같아요! 같이 화이팅 합시다 ㅎㅎ
한 프레임안에는 최대한 간결하고 명료하게 나머지 내용들은 전부 발표자가 커버치면됩니다(물론 보고 읽으면 노답!!)
그리고 전 발표때마다 항상 관련된 제 경험이나 얘기로 1/3은 청중들이랑 같이 가네요~~
ppt 자체도 간결하지만 한 프레임 한프레임 임팩트 있기 주구요..(표지 1분 보여줄거 한시간 이상 작업한적도있네요)
늘 생각하는게 ppt는 진짜 발표를 도와주는 도구고 얼마나 발표자가 많은 생각을 하고 계획했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열심히 하면 다 느는것같아요! 같이 화이팅 합시다 ㅎㅎ
0
0
정중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필요없고 친절한 해강씨 블로그가 진리ㅋㅋㅋ
0
0
해박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디자인할땐 구글에 ppt design 쳐서 괜찮은 소스있으면 color cop으로 따오고 모티브얻어서 써요 ㅋㅋ 확실히 이렇게하니까 디자인 고민은 덜어서 좋더라고요
0
0
다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에 PPT 템플릿 있는데 무료에요~ 다운받아서 쓰세요..
0
0
처절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혜하시면되는뎅
0
0
찌질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