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런 해보신분?ㅠㅠ
글쓴이
- 2015.04.30. 00:02
- 1716
혼자뛰어도 괜찮을까요...ㅎ..... 마라톤 처음인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리석은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마이런 혼자신청했는데
0
0
발랄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혼자가서 잘뛰고왓엇어요 어차피 뛸땐 혼자에요!
0
0
외로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으름
ㅋㅋㅋㅋ그렇네요ㅋㅋㅋ그래도 대기하고 있을 때나 끝나구 외롭진 않나요? ㅠ.ㅠ 혹시 참가신청 못한 사람도 뛰어두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으름
그건잘모르겟는데 대기하기전엔 짐맡기고 대기선으로 가면 스트레칭하고 몸풀고 그래요 ㅋㅋ혼자온분들도 많아서 괜찮아요 ㅋㅋ 완주하고나선 간식받고 사진좀 찍다가 집에갓어요 ㅋㅋ
0
0
외로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년째인가 4년째 참가하는데 2번은 혼자 뛴거 같네요...공연도 보고~
참가신청 못해도 그냥 같이 뛰어도 되요~ 나중에 메달이랑 간식 못받아서 그렇지...
예전에 미니콘서트할 때 입장 제한이 옷(참가기념품으로 준 셔츠)이 있어야 했는데
이번엔 없는것 같아서 같이 몸풀고...뛰고나서 간식먹고 집에 가면 될 듯..
참가신청 못해도 그냥 같이 뛰어도 되요~ 나중에 메달이랑 간식 못받아서 그렇지...
예전에 미니콘서트할 때 입장 제한이 옷(참가기념품으로 준 셔츠)이 있어야 했는데
이번엔 없는것 같아서 같이 몸풀고...뛰고나서 간식먹고 집에 가면 될 듯..
0
0
착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런 같이 뛰실분들 모으고 있습니다 혹시 생각있으시면 카카오톡 dnwls1210 연락주세요 !
0
0
센스있는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해보고싶으면 해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