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추천 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4.30. 04:52
  • 2700
건성 여자입니다
건성이지만 뭐 화장하기 전에 스킨케어 열심히 해주고 화장 해서 코나 볼부분 말고는 크게 뜨지는 않는데 건성보다 더 파운데이션 고르기 어려운 이유가 있네요
그건 뭘발라도 칙칙한듯한 느낌...
헤라,베리떼 에어쿠션 에스티로더 파데 써봤는데
다 너무 칙칙해요..ㅠㅠㅠㅠㅠㅠㅠ 오죽하면 친구들이 피부화장 하지말고 그냥 선크림 백탁만 좀 잘 이용해보라고 이야기 할 정도..

지금 쓰고 있는건 헤라미스트쿠션(c1)인데 첨에 바를땐 되게 화사해서 좋았는데 10분만 있어도 컬러가 비비도 아닌데 잿빛이... 베리떼랑 에스티로더는 그냥 색상 자체가 칙칙했고..

피부화장을 피부톤 보정용으로 해서 커버력은 별로 필요없고 화사하면서 지속력 나쁘지 않은 파운데이션이 필요해요~! 써본거 중에서 제일 화사했던거 추천 좀 해주세여~ 무작정 밝은거 말고 그냥 안칙칙한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처절한 금사철 15.04.30. 06:47
저랑 비슷하신거 같아요 전 랑콤 땡미라클 p-02 괜찮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48
처절한 금사철
감사합니다!
0 0
센스있는 베고니아 15.05.01. 00:32
처절한 금사철
앗 저도 랑콤 땡미라클!
0 0
의젓한 억새 15.04.30. 06:53
전 그냥 무난하게 이니스프리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49
의젓한 억새
아 이니스프리 안적었넹.. 이니스프리도 저한텐 뭔가 칙칙하더라구여..ㅠ
0 0
일등 도라지 15.04.30. 07:24
더페이스샵 24시간 풀스테이 씨씨쿠션
0 0
일등 도라지 15.04.30. 07:24
일등 도라지
아...파데는 브이디엘 메탈파운데이션!!!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49
일등 도라지
감사합니다!
0 0
귀여운 애기일엽초 15.04.30. 07:46
랑콤땡미라클쓰는데 색감좋고 촉촉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49
귀여운 애기일엽초
랑콤 두표네요! 랑콤 먼저 써봐야겠당
감사합니다!
0 0
멍청한 중국패모 15.04.30. 08:37
메포 리퀴드리프트 파운데이션 젤 밝은생상이요!! 너무 부담스럽게 번들거리지 않고 색도 부농부농 엄청 화사해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50
멍청한 중국패모
부농부농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납작한 감자란 15.04.30. 09:10
건성이시면 겔랑골드 추천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50
납작한 감자란
감사합니다!
0 0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15.04.30. 09:13
일단 메이크업베이스부터써보시는거 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0:51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선크림에 메베 기능있는거 쓰는데 따로 또 써야하는건가요??
0 0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15.04.30. 12:26
글쓴이
얼굴색정돈해주는거 ㅁ다로 있어요 노란톤은 블루 칙칙하고 어두운거는 로즈 붉은끼잡아주는 것은 그린 정도로요ㅎㅎ그러면 많이 칙칙해보이지는 않으실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14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로즈 메베는 어디서 팔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16
글쓴이
얼굴에 홍조가 있어서 그린이 있긴한데 로즈 써도 괜찮을까요??
0 0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15.04.30. 14:27
글쓴이
음..저는 로즈써본 사람들은 대부분 쿨톤계열인걸로 알아요 무결점피부 모찌피부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려요ㅎ전 웜톤이라 노란베이스 쓰지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할때 바르고요 상황에 따라 블루쓱ㅎ 잇긴해요ㅎㅎ추천제품은 제가 알기론 헤라 매직스타터나 샤넬 메베 디올 메베나 로드샵에는 미샤꺼 유명한걸로 아네요ㅎ샤넬은 갠적으로 쓰고잇는데 건성피부에도 잘맞구요
0 0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15.04.30. 14:29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로즈는 참고로 샤넬꺼...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48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우왕 친절하셔랑ㅋㅋㅋ 저는 피부톤은 잘 모르겠어요..ㅠㅠ 어떤 옷을 입어도 이건 아닌데... 하는 색도 없고 이건 내 색이야 하는 색도 없어서..ㅋㅋ 조만간 서울에 퍼스널컬러 보러 가려구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15.04.30. 14:52
글쓴이
헤헿 혹시나 해서 도움되시라고 핑크쪽 립스틱이 더잘받으시면 쿨톤일 가능성이 높구여 다홍빛컬러 립스틱잘어울리시면 웜톤일 확률높아요 무채색계열 파스텔계열이이 잘어울리시면 쿨톤이신 경우가많고 채도 높은색이나 꽃무늬?패턴같은거 잘어울리시면 웜톤이실수 잇어요ㅎㅎ참고로 웜톤 쿨톤은 피부 흰거랑 상관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53
촉박한 노랑물봉선화
감사합니다~!
0 0
멍청한 백송 15.04.30. 12:36
메포 부담스러우시면 레브론도 괜찮은것같아요~
건성용 따로 나오구요, 핑크베이스랑 옐로베이스도 나뉘어서 나오고 톤도 다양해서 좋아요
칙칙해지는게 고민이시면 위에분 말씀처럼 메베 쓰시는것도 추천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15
멍청한 백송
감사합니다~!
0 0
푸짐한 애기메꽃 15.04.30. 12:52
쿠션제품은 에스쁘아 듀이제품에서 포슬린색상이 젤밝다들었어요 저도 피부가 하얀편인데 그 밑에단계쓰거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30. 14:15
푸짐한 애기메꽃
감사합니다!
0 0
깔끔한 배추 15.05.01. 00:53
저도 화사한거 찾다가 맥파데 nc15색상 써보고 맘에들어서 세통째 쓰고있어요 테스터 해보세용 저는 맥 스컬프트 리퀴드 파데??써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00:54
깔끔한 배추
저처럼 화사한걸 찾는 사람이 많으시구나~ 감사합니다!
0 0
깔끔한 배추 15.05.01. 00:54
깔끔한 배추
가격도 다른 랑콤 메포 이런거보다 저렴해요 양도 많구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00:55
깔끔한 배추
오옹 맥이나 메포 랑콤 비슷할줄 알았더니.. 쉐도우랑 립스틱도 맥인데 맥순이 되겠군요
0 0
깔끔한 배추 15.05.01. 00:55
깔끔한 배추
가격도 다른 랑콤 메포보다 저렴해요 양도많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