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ROTC 지원하려고하는데..
글쓴이
- 2015.04.30. 05:58
- 1881
관련정보는 어디서 구할수있을까요..ㅠㅠ
ROTC 하시는 선배님들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ROTC 하시는 선배님들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Roct가서 물어보세요
0
1
외로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병으로군대가셈....개고생함
0
0
날씬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구절초
그렇게 많이힘든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쏘가리...겁나힘들죠 ㅋㅋㅋㅋ차라리병이낫지싶은데..집이정말힘들다거나그런거아니면웬만하면가지마세요후회함
0
0
날씬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붙으면 캐리해준다
0
0
따듯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활을 국방색으로 물들이고 싶다면 알티 지원ㄱㄱ
아니면 쿨하게 일반병ㄱㄱ
아니면 쿨하게 일반병ㄱㄱ
0
0
쌀쌀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직할때 유리하고 한 3000만원 모아서 나올수 있긴한데...
병보다 힘듬...특별한경우 아님 소대장 보직 받을텐데
너 밑에 있는 소대원 자살하면 너가 책임져야함
병보다 힘듬...특별한경우 아님 소대장 보직 받을텐데
너 밑에 있는 소대원 자살하면 너가 책임져야함
0
0
어두운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병꽃나무
자살하면 어떻게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술서쓰고 니가 상담한 자료 불충분하면 너도 징계. 간부들한테도 털릴거고. 그냥 소위 초반에는 전출온 일병이고 1년쯤 되가면 정상인이고 1년 반 지나면 나름 노하우도 생기고 하는거지 별 기대하지 말고 병이랑 고만고만하다는 생각으로 가라.
예전에 알티 시험칠때는 학생회관건물에서 시험치고 수학 국어였나. 체력검정하고 소주제에대한 의견발표하는 면접 보고 발음테스트 등등 봤었다. 근데 울 학교 알티 경쟁률 낮아서 체력통과하고 면집가서 반미 이지랄 안하면 다 붙을거다
예전에 알티 시험칠때는 학생회관건물에서 시험치고 수학 국어였나. 체력검정하고 소주제에대한 의견발표하는 면접 보고 발음테스트 등등 봤었다. 근데 울 학교 알티 경쟁률 낮아서 체력통과하고 면집가서 반미 이지랄 안하면 다 붙을거다
0
0
친숙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나도밤나무
근데 궁금한게 알티만 경쟁이 낮나?
0
0
외로운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나도밤나무
학부시절엔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세상에 병사는 구타 없다고 하지만 장교는...
잘 알아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주위에 장교하는 분이랑 이야기 해보시고요
잘 알아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주위에 장교하는 분이랑 이야기 해보시고요
0
0
찬란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오갈피나무
주변에 없어서 정보얻기 힘드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04학번이고 제 동기가 겪은 알오티씨 얘기들 몇가지 풉니다.
학군단 안에 내무실 하나 있는데 거기서 얼차례 엄청나게 받음. 그 얘길 밖에다가 절대 하지 말라고함. 하지 말아야되는 이유는 너희가 군생활 2년차쯤 되면 알아서 알게될거라고 하는데 알기는 개뿔 그냥 말하면 문제되니까 그런거. 그 외에 현재 군에서 다 없어진 말도 안되는 가혹행위가 학군단에는 남아 있었음(지금은 모르겠음).
군대도 아직 안가본 애들이 병정놀이 하는곳. 후보생이라는 것들이 경례도 제대로 못하면서 캠퍼스에서 소리만 지르고 다님.
학군단 안에 내무실 하나 있는데 거기서 얼차례 엄청나게 받음. 그 얘길 밖에다가 절대 하지 말라고함. 하지 말아야되는 이유는 너희가 군생활 2년차쯤 되면 알아서 알게될거라고 하는데 알기는 개뿔 그냥 말하면 문제되니까 그런거. 그 외에 현재 군에서 다 없어진 말도 안되는 가혹행위가 학군단에는 남아 있었음(지금은 모르겠음).
군대도 아직 안가본 애들이 병정놀이 하는곳. 후보생이라는 것들이 경례도 제대로 못하면서 캠퍼스에서 소리만 지르고 다님.
0
0
찬란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보리수나무
아직도 그러면... 좀 심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병으로 가지....
0
0
어설픈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좋다고 하던데...
0
0
특별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안해보고 카더라 하는거만 말하고있는데 힘든거 하나도 없고 방학중에 훈련 갔다오는게 조금 귀찮을뿐이지 남들보다 엄청 시간에 쫓기거나 하는건 없습니다 그리고 군이 전체적으로 변하고있는 시기에 병사들만 바뀌어가는게 아니고 간부들도 바뀌어가고 있기 때문에 심한 얼차려나 구타 가혹행위는 물론 처벌의 대상이 되므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0
0
우수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