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죽도록 싫을때
글쓴이
- 2015.04.30. 23:40
- 1516
그냥...주변 인물이 죽도록 싫을때
그게 열등감에서 비롯된거 같을때
어떤 마음을 먹어야 편해질수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게 열등감에서 비롯된거 같을때
어떤 마음을 먹어야 편해질수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없는사람취급!
0
0
해괴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도록 싫은건 안좋은 겁니다. 마음을 고치세요..
0
0
거대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
0
0
냉정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상종을 안하는데ㅋㅋ 친구라면 그냥 서서히 멀어지셈ㅋㅋ 대놓고 절교이런건 하지말고ㅋㅋ
0
0
힘좋은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금목서
근데 열등감이 느껴지는 친구는 서서히멀어져야하나요? 자기가 최고인 무리에선 남들도 자신을싫어할텐데...올바른 방식은아닌듯
0
0
냉정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등감이 문제라면 스스로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을 생각 해 봐야죠
0
0
슬픈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