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분들 질문좀요
글쓴이
- 2012.08.23. 21:47
- 1465
화학과 수업 중에
일반선택으로 유기화학실험을 들을려고 하는데
많이 빡세나요?
공대인데 관련 전공은 아니고요...
남은 2학점을 채워들어야되는데
마땅한게 없네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고서를 매주 2개씩 10장 정도씩 써서 낼수 있다면 학점도 잘 받고 좋을꺼에요ㅎㅎ
0
0
깜찍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야릇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별 세미나가 2회 있구요, 공대면 실험보고서 써 보셨을 테지만 같은 맥락으로 매주 예비/결과 두개씩 총 실험테마 8개에 대한 보고서 내셔야합니다.
유기화학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없으시다면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유기화학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없으시다면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
0
안일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으로 그 실험을 듣는건 무리라고 판단이 됩니다.
비록 저는 다른학과이긴 하지만 그 학과의 친구가 있어서 많이 들어봤네요.
비록 저는 다른학과이긴 하지만 그 학과의 친구가 있어서 많이 들어봤네요.
0
0
애매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과 실험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빡세요
0
0
힘좋은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다른 3학점 짜리 과목을 수강하시는 게 어떨런지요
0
0
고상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