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랑 식단관련해서 질문!
글쓴이
- 2015.05.01. 09:30
- 1098
아침에 공복으로 유산소 40~50분하고 삶은 계란 3개에 과일 1개먹고
점심엔 일반식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프리웨이트 30분하고 따로 유산소는 안하는데 이렇게 계속 해도 될까요?
점심엔 일반식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프리웨이트 30분하고 따로 유산소는 안하는데 이렇게 계속 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에 공복 유산소하시면 괜찮아요~
0
0
귀여운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한데 꾸준한게 중요하지요 생각보다 많이 어려우ㅛㅣㄹ텐데 대단하네요
0
0
참혹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러면 괜찮죠 ㅎㅎㅎ다이어트가 목표라면 최대한 단기간 빼는게 좋음
0
0
똥마려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을 괴물처럼 먹는 게 아니라면 꾸준히만 하면 금방 효과 보시겠네요. 성공하세요 ㅎㅎ
0
0
무거운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