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쪽 빵집 어디가 젤 괜찮나요??
글쓴이
- 2015.05.01. 15:22
- 2354
파리바게트포함해서 여러개있던데 어디가 젤 낫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프리제요!! 고르곤졸라바게트랑 초코깜빠뉴 진짜맛잇어용 ㅠㅠㅠ 장전역쪽에도잇고 정문쪽에도잇어요!
0
0
참혹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장구채
프레제!!
0
0
참혹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장구채
감사합니다!ㅋㅋㅋ모닝빵도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호박 모닝빵잇더라구요~ 여기 진짜 재료도 좋은거쓰고 맛잇더라구요 짱짱 추천 그리고 구정문쪽으로 쭉 가다보면 몽레브도 괜찮더라구요~
0
0
참혹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장구채
프레제?가 어디죠?ㅠㅠㅠ 그런 이름 빵집 못 본거 같은데ㅠ
0
0
착실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대나물
그 피자집맞은편아니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대나물
장전역 봉구스랑 피자스쿨 근처에잇구
정문쪽 스벅근처에 하나잇어욤!
정문쪽 스벅근처에 하나잇어욤!
0
0
참혹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장구채
프레제요..? 처음 듣는데..저 역 건너에 있나요? 장전역 봉구스랑 피자스쿨은 엄청 떨어져있는데..
0
0
안일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개나리
아뇨아뇨 그 피자집두개있는곳 맞은편에 파란간판보이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거기 아니라 장전 건너네요. 장전역 가톨릭대방면출구 앞에 봉구스랑 59피자인가 있는데 거기! 아 가봐야겠습니다~
0
0
안일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파리바게트요
0
0
따듯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