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5.05.01. 19:47
  • 2124
한달에 차비빼고 밥값이랑 간식비나 추가적으로 옷 구매하고 하실때 한달에 보통 얼마정도 사용하시나요?
저는 식비가 한 15~20나오네요
저는 남자라 그런지 화장품은 4~5개월에 4만원치 나오고 옷값도 한달에 5만미만이네요..
그외에는 나가는게 가끔 옷살때나 가끔 렌즈 보존액살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활동적인 범부채 15.05.01. 20:00
식비20 간식비20 옷은 거의안삼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0:03
활동적인 범부채
간식은 술이나 커피포함이죠? 간식비가 식비비슷하게 나오시네요 ㅇㅅㅇ
0 0
활동적인 범부채 15.05.01. 20:20
글쓴이
술은 거의 안마시고 과자랑 커피먹는데 다씀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0:33
활동적인 범부채
우와 과자값이 비싸죠...ㅠㅠ
0 0
코피나는 붓꽃 15.05.01. 20:32
식비가 그렇게나 나와요?ㅠㅜ 전 10만원 안 나오던데... 주4일이구 점심 한 끼 먹고요 시험기간엔 저녁도 먹는데 저녁먹어도 저번달 10만원 안 나왔어요 ㅋㅋ 차비빼고하면 한 25쯤...
간식은 거의 안 먹고 커피도 안 마셔서... 주로 화장품이랑 옷 가끔, 기타로 생필품?ㅋㅋ 그렇게 많이 드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0:34
코피나는 붓꽃
거의 학식만 드셔서 그런가봐요..? 저는 집에가면 공부잘안해서 학교에서 저녁먹고 공부하고 하면 한달에 15는 훌쩍 넘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친구들이 학식안좋아해서 혼자 먹을때 빼곤 북문에서 자주먹어요 ㅜㅜ
저도 커피간식 안해요 ㅠㅠ
0 0
코피나는 붓꽃 15.05.01. 21:06
글쓴이
네네 학식만ㅋㅋㅋ 아그리구 아침도 꼬박꼬박 먹고 와서 점심때 배 안 고프면 아예 안 먹기도 해요 간단히 빵 하나 사먹거나 우유 하나 사먹거나 할 때도 있고요 가끔 친구랑 밥버거 기본 먹기도 해요 ㅋㅋ
저는 밥값 줄여서 옷을 사는데 투자하는 편 ㅠㅠ 3,4월엔 학교 다니느라 거의 못 산 거..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14
코피나는 붓꽃
와...진짜 많이아끼시네여... 저도 아침밥 꼬박꼬박먹는데 점심시간되면 미친듯이 배고프던대요 ㅠㅠ.. 점심 사먹고나면 4시쯤되면 또 배고프고요 ㅜㅜㅜ
0 0
코피나는 붓꽃 15.05.01. 21:19
글쓴이
남자분이시면 충분히 그럴 수 있죠ㅜㅜ 여자분이신가?ㅜㅜㅜㅜㅜ죄송... 아무튼 밥값을 굳이 아껴야 할 필요는 없잖아요 밥 잘 먹는 것도 훌륭한 것이니 ㅎㅎ 가계부를 쓰고 있는데 가만 보면 간식비가 엄청 나거든요 약속 많이 잡았던 달, 술 약속 몇 번 있던 날 ㅜㅜ 다른 걸 필수라고 보면 간식비를 줄이는 게 답인 듯 ㅠㅠ 힘냅시당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32
코피나는 붓꽃
감사합니다~ 아 저는 남자인데 솔직히 맛있고 비싼거 먹을욕심 없는데 배에 꼬르륵거리는거는 좀 아니니까 그거때문에 먹습니다 ㅜㅜ 이놈의 배..
0 0
키큰 대마 15.05.01. 20:39
....저 엄청 사치스러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14
키큰 대마
아니에여ㅠ
0 0
해맑은 돈나무 15.05.01. 21:06
교통비 10.. 식비 5..? 많으면 15정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14
해맑은 돈나무
식비 5민원이요!? 어떻게 한달에 그정도...
칼퇴근하시나봐요..?
0 0
해맑은 돈나무 15.05.01. 21:15
글쓴이
학식만 20번정도 드시면뭐... 주단위로는 0원일때도.. 한번씩 술자리나 후배만나면 많이쓰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16
해맑은 돈나무
보통 점심으로 학식만 드시고 집가시나봐요?
0 0
해맑은 돈나무 15.05.01. 21:17
글쓴이
그러거나 안먹거나요 ㅎㅎ.. 쉅이 몇개없어서 안먹을때도 많아용. 요새는 밥약속이 생겨서 주에 3~4만원정도??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32
해맑은 돈나무
점심을 안드시면 힘이나요?!...?
0 0
해맑은 돈나무 15.05.01. 21:33
글쓴이
집에가서 먹거나.. 걍 걸러요 ㅎㅎ 어제도 11시에 아침먹고 8시에 점심...? 을 먹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1. 21:48
해맑은 돈나무
와... 배가 꼬르륵안거리시나봐요... 부럽네여..
저는 특히 도서관가면 밥먹고 3~4시간뒤에 꼬르륵해서 뭐 안먹으면 옆사람안테 피해가 가서...
0 0
해맑은 돈나무 15.05.01. 21:57
글쓴이
3~4시간..은 주기가 짧긴하네요. 하다보면 습관되영 ㅎㅎ
0 0
슬픈 유자나무 15.05.02. 07:39
차비10
식비20
옷,기타10정도(이건 쓸때도잇고 안쓸때도있어요)

식비는
제가 커피를좋아해서....ㅜㅜ 저는 노스 스타벅스 다 가거든요
옷이나 기타에는 화장품이나 옷이런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2. 10:35
슬픈 유자나무
아~ 식비에 커피포함된거면 많이 안드시나보네요
0 0
슬픈 유자나무 15.05.02. 10:37
글쓴이
밥은 주로 학식이고 가끔 비싼거 먹어도 점심만 먹어요
다이어트하니깐(ㅜㅜ말로만... ) 저녁은 되도록 안먹어서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2. 10:38
슬픈 유자나무
저녁굶으면 밤에 배고파서 어떻해요?...
0 0
슬픈 유자나무 15.05.02. 10:40
글쓴이
저녁먹어야할때는 간단히 먹어요
그리고 견과류랑 과일 좀 싸다녀서ㅋㅋㅋ

그리고 라떼먹으면 우유들어가서 좀 든든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2. 10:43
슬픈 유자나무
아~ 알뜰하시네요 ㅎㅎㅎ 커피로 버티는게 가능하신가봐요.. 부러워요 ㅜㅠ 저는 커피든 뭐든 마시는거는 대부분 물과같아서..
0 0
일등 지리오리방풀 15.05.02. 10:08
유흥비(술값...놀러가는거..) 8 교통비 10 식비 15 정도요 이정도로도 빠듯해서..옷값은 엄마찬스씁니다...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2. 10:36
일등 지리오리방풀
술값이 많이들죠 ㅜㅜ 그럼 어머니찬스 아닌돈은 순수 본인부담하시는거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