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2015.05.01. 22:05
- 1441
이갈고 만났는데 역전
능욕ㅋㅋㅋ
능욕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살 3개치면 지지만 4개치면 이긴다 불문율이다 잘 지켜봐라
0
0
조용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만삼
오늘 병살 4개쳤음? ㅋㅋ
와 아웃카운트 27개중에 8개랑 주자 4명을 그대로 꼴아박았네 ㅠ
와 아웃카운트 27개중에 8개랑 주자 4명을 그대로 꼴아박았네 ㅠ
0
0
멍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토끼풀
준석이 아섭이 등등 어쨌든 잘 지켜바라 ㅋㅋㅋ 근데 권혁이라 암울해지노 ㅋㅋㅋ
0
0
조용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종열때매 졋다
0
0
청결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이 편하게 느껴져서 동물원인줄 알았네
0
0
활달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뭔 병살을 몇개나 치는지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