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 고민...
글쓴이
- 2015.05.01. 22:11
- 1096
여잔데 코골아요...
ㅠㅠㅠㅠ 항상...
살이 찐것도 아니고
코가 휜것도 아닌데 왜 그럴까요 ㅠㅠㅠ
베개도 낮은거 쓰고 아예 안 베고자도 여전하네요
심지어 차에서 잠깐 잘때도....
너무 창피한데 의식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민망하고 힘들어요
ㅠㅠㅠㅠ 항상...
살이 찐것도 아니고
코가 휜것도 아닌데 왜 그럴까요 ㅠㅠㅠ
베개도 낮은거 쓰고 아예 안 베고자도 여전하네요
심지어 차에서 잠깐 잘때도....
너무 창피한데 의식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민망하고 힘들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