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혼밥할만한 곳 추천점여~
글쓴이
- 2012.08.24. 14:39
- 2368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밤늦게까지 있을건데
저녁은 혼밥 해야 될텐데
음식점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초원식당 괜찮던데 혼밥하시는분도자주봄
0
0
깜찍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 학식 말고 추천해달라고 하시는거죠?
개인적으로 중도 앞에 도시락집 ㅋㅋ 이층 맘스킹? 암튼 거기 갑니다 ㅋㅋ 혼자서 먹으니 밥도 빨리 먹고 도서관도 가깝고 ㅋㅋ 좀만 밑으로 내려가면 노스커피도 있으니 좋던데요 ㅋㅋ
아니면 늦은 점심 겸 빠른 저녁 으로 네시반쯤? 엔씨 지하식당가서도 먹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중도 앞에 도시락집 ㅋㅋ 이층 맘스킹? 암튼 거기 갑니다 ㅋㅋ 혼자서 먹으니 밥도 빨리 먹고 도서관도 가깝고 ㅋㅋ 좀만 밑으로 내려가면 노스커피도 있으니 좋던데요 ㅋㅋ
아니면 늦은 점심 겸 빠른 저녁 으로 네시반쯤? 엔씨 지하식당가서도 먹어요 ㅋㅋ
0
0
운좋은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북문에 아무곳에나 가서 혼밥합니다.
혼밥 오래 해봐서 그냥 아무렇지 않게 밥 잘 먹습니다 전 ㅋㅋ
혼밥 오래 해봐서 그냥 아무렇지 않게 밥 잘 먹습니다 전 ㅋㅋ
0
0
근육질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락원각 맛도 좋고 혼밥하기 조아요
0
0
싸늘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푸드코트도 갠춘..
0
0
착잡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햄버거집 자주 갔었는데
0
0
가벼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레스토랑 요
0
0
멍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밥짱 ㅋㅋㅋ
0
0
교활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