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에대해서 잘하는 병원 아시나요?
글쓴이
- 2012.08.24. 15:53
- 2670
아버지가 몇일전부터 자꾸 기침하시고 감기기운이거 같아서
오늘 회사 일찍 마치고 병원갔다오셨는데요
진단서에 Pneumonia, unspecified 라고 적혀있던데요
의사선생님 설명이
폐렴이면 좋겠는데 더 안좋은 경우일수도있다고
큰병원에 바로 입원하는게 좋겠다는데요
어느병원으로 가야될지 모르겠어요
혹시 대학병원이나 백병원, 동의의료원 등등 큰 병원중에
폐 잘하는 병원은 어디고 어떤 의사선생님이 잘하시나요?
아니면 관련된거 아무말씀이라도 조언좀 해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특별히 로컬에 호흡기중심인데가 없으니 아미동 병원 가보시는게ㅇㅇ
0
0
밝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도라지
완공된건 아니지만 아미동에 호흡기전문센터도 올리고있구요 그래도 경남권역 최고병원이니..
0
0
밝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각한거 아닐꺼에요!!!!
0
0
재수없는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힘내세요,심각한거 아닐거에요!
0
0
푸짐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