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돌직구를 던졌습니다
글쓴이
- 2012.08.24. 17:30
- 2761
구차하게 돌려말하지 않겠다고
너 시간빌때 밥이나 카페에서 커피좀 마시면 좋겠다고
던졌습니다
그러더만 자기 스케줄이 구월중순까지 연극준비로 바쁘답니다
그녀는 가운데 몰린 돌직구를 가볍게 담장밖으로 넘겼습니다
역시 부산은 야구의 도시 ^^ ㅠ
너 시간빌때 밥이나 카페에서 커피좀 마시면 좋겠다고
던졌습니다
그러더만 자기 스케줄이 구월중순까지 연극준비로 바쁘답니다
그녀는 가운데 몰린 돌직구를 가볍게 담장밖으로 넘겼습니다
역시 부산은 야구의 도시 ^^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일회 조기 강판됐지만 이군가서 분위좀다시 추스리고 오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쓰읍~아학....그러면 안되는 줄알지만 저는 무심결에 물었을꺼 같습니다.
구월 말엔??
0
0
일등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산딸기
차마 백투백홈런은 맞기싫어 자진강판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자....장외홈런입니다!!! ㅠ ㅠ
0
0
귀여운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진강판 잘하셨어요. 아무리 바쁜들 호감이 있다면 커피한잔, 밥한끼 할 시간도 없겠어요. 밥 안먹고 사는것도 아니고.. 다른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래욤
0
0
슬픈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자로 전향하는게 나을듯하네요
0
0
억쎈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파리지옥
아무리 그래도 저는 완투형 선발체질이라서 기다려야죠
2군가서 ...
몸 가다듬고 멘탈회복 좀 하면서 등판기회를 노려야죠
2군가서 ...
몸 가다듬고 멘탈회복 좀 하면서 등판기회를 노려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현이 찰지시네요 ㅋㅋㅋ
0
0
운좋은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도도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으로 가야죠!!
0
0
유치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여자가 호감이있었다면 시간을 쪼개 내서라도 같이 만나줬을템데....
0
0
청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올리브
네 인연이 아닌거겠죠
그녀는 인기가 많거든요 딱봐도 다 호감형인 스타일인...
무시무시한 강력한 4번타자앞에
저는 가운데 쏠린 실투를 던지니 그냥 넘어갈뿐..
언제 류현진으로 빙의되서 바깥쪽 제구되는 슬라이더 던질까나 ~~ ㅜㅜ
그녀는 인기가 많거든요 딱봐도 다 호감형인 스타일인...
무시무시한 강력한 4번타자앞에
저는 가운데 쏠린 실투를 던지니 그냥 넘어갈뿐..
언제 류현진으로 빙의되서 바깥쪽 제구되는 슬라이더 던질까나 ~~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월 중순까지 연극준비?? 혹시.... 사범대 과 중 한 과인지?
0
0
밝은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산철쭉
쉿쉿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좌익수뒤로~ 좌익수뒤로~ 좌측담장! 좌측담장! 넘어갔습니다!
0
0
화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돌직구까진 아니고 아마추어 야구단의 90키로대의 직구아닐꺼요
그립없이 막 던지는 직구?ㅎㅎ
왜냐하면..
내아를 낳아도 정도의 미친멘트 정도가 돌직구가 아닐런지 ㅎㅎㅎㅎㅎ
개콘에서는 웃으며 봤지만...내아를 낳아도 진짜 돌직구인듯 ...ㄷㄷ
그립없이 막 던지는 직구?ㅎㅎ
왜냐하면..
내아를 낳아도 정도의 미친멘트 정도가 돌직구가 아닐런지 ㅎㅎㅎㅎㅎ
개콘에서는 웃으며 봤지만...내아를 낳아도 진짜 돌직구인듯 ...ㄷㄷ
0
0
정중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여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아를낳아도 ㅋㅋ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파이팅
0
0
게으른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