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슬리퍼 싼곳 있어서 알려드려요~
글쓴이
- 2015.05.02. 13:40
- 1732
정문쪽에 다사랑문고(지하)에
문구류 팔잖아요~
거기 삼선슬리퍼
검정은 2200
컬러는 2500
행사하고 있네요~
볼펜사러 간김에 사치(?)를 한번 부렸네요 ㅋㅋ
삼선슬리퍼 오래되신 분들
하나 구입하셔도 괜찮을듯합니다
광고아니에요 ㅠㅠ
그럼 오늘도 열공요~
문구류 팔잖아요~
거기 삼선슬리퍼
검정은 2200
컬러는 2500
행사하고 있네요~
볼펜사러 간김에 사치(?)를 한번 부렸네요 ㅋㅋ
삼선슬리퍼 오래되신 분들
하나 구입하셔도 괜찮을듯합니다
광고아니에요 ㅠㅠ
그럼 오늘도 열공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족두리풀
전 삼선도 몇년가던데요... 보통사람들은 그만큼 못신나요? 비싼슬리퍼 왜사는지 항상궁금했는데
0
0
특별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족두리풀
저 삼선 3년넘게신었어요~ 기숙사에서도 신고 유럽들고가서도 신고 독서실갈때도 맨날신고가구용~
유럽가서 버릴려고했는데 안떨어져서 들고왔던...
유럽가서 버릴려고했는데 안떨어져서 들고왔던...
0
0
화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감사합니도
0
0
착잡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홍 저두 가서 사야겠네요 ㅎㅎ
지금 휴학했지만 학교 다녔으면 4학년인데 1학년때 기숙사 매점에서 사서 지금까지 잘신었네요 ㅎㅎ 생각보다 튼튼해요.
지금 휴학했지만 학교 다녔으면 4학년인데 1학년때 기숙사 매점에서 사서 지금까지 잘신었네요 ㅎㅎ 생각보다 튼튼해요.
0
0
화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선 신다보면 옆구리 빨리 떨어지고....
차라리 요즘 슬리퍼나 샌달도 싸고 튼튼한거 많아요.
버켄 짜가리도 만원 2만원이면 사요... 그거 진짜 2~3년은 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