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때문인데요 여기 질문해요 되나요???
글쓴이
- 2012.08.24. 17:54
- 901
국가장학금 받았는데 이번에 2학기때 휴학할려구 하거든요
이번에 반드시 등록해야 장학금 수혜받을 수 있는건가요?
등록안하고 휴학하면 복학 할 때 장학금 수혜 못받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가장학금 받았는데 이번에 2학기때 휴학할려구 하거든요
이번에 반드시 등록해야 장학금 수혜받을 수 있는건가요?
등록안하고 휴학하면 복학 할 때 장학금 수혜 못받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