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자고 하는거 데이트신청인가요?
글쓴이
- 2012.08.24. 18:12
- 6530
팀과재하다가 알게된 사람인데
가끔 아주가끔 뭐 물어보거나 부탁잇을때 연락하고 만나면 인사정도 하는 사이에요
어제 물어볼게잇어 카톡햇는데 커피마시자하더라구요
별생각없이 그러자햇눈데 좀 있다가는 밥도먹재요 맛있는데 안다고...
별로 친한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의도일까요
저 좋아하는건 아닌거같고요
만나자는 거는 반진심 반인사치레같아 헷갈리네요
뭐 저는 저분이랑 밥먹어도, 안먹어도 무관합니다
이사람 왜 만나자고하는걸까욤?
가끔 아주가끔 뭐 물어보거나 부탁잇을때 연락하고 만나면 인사정도 하는 사이에요
어제 물어볼게잇어 카톡햇는데 커피마시자하더라구요
별생각없이 그러자햇눈데 좀 있다가는 밥도먹재요 맛있는데 안다고...
별로 친한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의도일까요
저 좋아하는건 아닌거같고요
만나자는 거는 반진심 반인사치레같아 헷갈리네요
뭐 저는 저분이랑 밥먹어도, 안먹어도 무관합니다
이사람 왜 만나자고하는걸까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개암나무
평소 연락길게하지도 않아서 호감이든 싫은거든 아~ 무 감정이 없어요ㅠㅠ
밥먹자해놓고 막상 먼저 연락도 안해요
밥먹자해놓고 막상 먼저 연락도 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알기론 남자들은 맘없으면 연락,밥,커피먹자 절대로 안하는데.. 관심있으신듯
0
0
냉철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줄딸기
근데 평소 연락 꾸준히 한것도 아니고... 잘 모르겠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남잔데요. 남자들은 호감 없으면 연락 자주하고, 커피먹고 밥 먹잔 말은 절대 안 합니다.
(선후배,친한 친구 사이 제외)
(선후배,친한 친구 사이 제외)
0
0
청렴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노간주나무
공감!
0
0
바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노간주나무
연락 안해요 거의ㅠㅠㅠ 가끔하는 것도 주로 제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님이 맘이있으신건가여?ㅋㅋ 잘됫네요
0
0
냉정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그런 경우도 있어요 ㅋ....
0
0
재미있는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밥 커피 같이 먹는 정도로 "이사람 나 좋아하나" 이런 생각 하지 말길 ㅡ_ㅡ
0
0
참혹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은방울꽃
팀과제면 몰랏던사람인데 ㅋㅋ 90프로이상은 더 친해지고 발전하고싶어서 그러는거죠... 원래알던사이이면 모를까
0
0
냉정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위에분 말대로 관심없음 밥먹잔 소리 할리가 없겠죠 ㅋㅋ
먼저 연락안하는건 잘 모르겠지만요 확실한건 남자분이 어느정도인지는 몰라도 관심 있으신거 같아요.
먼저 연락안하는건 잘 모르겠지만요 확실한건 남자분이 어느정도인지는 몰라도 관심 있으신거 같아요.
0
0
특이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가끔 연락하는 사이... 님이 먼저 연락.... 오해 안 하셔도 될 듯 ... 저도 그케 밥 법자구 하는 경우 있어서요
0
0
키큰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환삼덩굴
그경우는 님이 눈치못챈듯 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 좋아해서
0
0
유별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거같아요 ㅋㅋ
0
0
나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감가면 그냥 부담없이 가보세요
너무의미 부여말고